3년 만에 돌아왔다···기아 '더 뉴 K8'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아가 준대형 세단 '더 뉴 K8'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29일 공개했다.
더 뉴 K8은 기아가 3년 만에 선보이는 K8 상품성 개선 모델이다.
기아는 이번 티저 이미지를 통해 더 뉴 K8의 전면부와 후면부에 적용한 조명을 중심으로 차량 모습 일부를 공개했다.
기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 '캬TV'에 나온 티저 영상은 밤하늘의 별이 세로형 헤드램프로 전환되는 모습이 담겨 더 뉴 K8의 디자인을 감각적으로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아가 준대형 세단 '더 뉴 K8'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29일 공개했다. 더 뉴 K8은 기아가 3년 만에 선보이는 K8 상품성 개선 모델이다.
기아가 지난 2021년 4월 출시한 K8은 지난달까지 국내 시장에서 누적 13만대 이상 판매되며 큰 호응을 이끌었다. 기아가 사명에서 ‘자동차’를 떼고 리브랜딩을 실시하면서 새롭게 교체한 엠블럼을 처음 적용한 모델이기도 하다.
기아는 이번 티저 이미지를 통해 더 뉴 K8의 전면부와 후면부에 적용한 조명을 중심으로 차량 모습 일부를 공개했다. 우선 전면부는 기아의 새로운 패밀리룩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을 반영한 주간주행등(DRL)이 핵심이다. DRL이 범퍼 상단부를 따라 차량을 가로지르는 센터 포지셔닝 램프와 연결되며 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기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 '캬TV'에 나온 티저 영상은 밤하늘의 별이 세로형 헤드램프로 전환되는 모습이 담겨 더 뉴 K8의 디자인을 감각적으로 드러냈다.
기아는 내달 더 뉴 K8의 디자인과 사양, 가격 등 세부 정보를 공개하고 출시할 예정이다.
이건율 기자 yu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대로 뽑혀버린 걸 어떡해"···'무명 궁사' 전훈영, 금빛 데뷔 성공 [올림픽]
- "회장님 축구협회도 맡아주세요"···'양궁에 진심' 정의선에 쏟아진 찬사
- 18세 고교생 K리거 양민혁, 토트넘 입단 합의
-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 올여름 돌풍…가수 심신이 아빠인 멤버 누구?
- '공주 포기해도 좋아'…美 무속인과 결혼하는 노르웨이 공주
- 한강에서 팔에 5kg 아령 묶인 남성 시신 발견···경찰 수사
- '익숙한 얼굴이' 사격 해설위원 깜짝 데뷔한 개그우먼 김민경 '영광'
- '욕설에 매니저 뺨까지 때렸다' 박슬기 영화배우 갑질 폭로
- 에스파 카리나 건강 이상…SM '3인만 무대선다'
- 한국에만 왜 이러나…이번엔 '펜싱金' 오상욱을 오상구로 잘못 표기…한국을 '북한' 호명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