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내달 6일 '대전혁신기술교류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시는오는 8월 6일 대전신세계 엑스포타워 20층 D-유니콘라운지에서 올해 열세 번째 '대전혁신기술교류회(DITEC)'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교류회는 '성공적인 기술 분쟁 대응·R&D 전략'을 주제로, 한국지식재산보호원 김은희 PM, 손수용 전문위원과 한국특허전략개발원 김기현 팀장을 초청해 사례를 통한 기술분쟁 대응· R&D전략 지원 사례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시는오는 8월 6일 대전신세계 엑스포타워 20층 D-유니콘라운지에서 올해 열세 번째 ‘대전혁신기술교류회(DITEC)’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교류회는 ‘성공적인 기술 분쟁 대응·R&D 전략’을 주제로, 한국지식재산보호원 김은희 PM, 손수용 전문위원과 한국특허전략개발원 김기현 팀장을 초청해 사례를 통한 기술분쟁 대응· R&D전략 지원 사례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한국지식재산보호원 김은희 PM은 특허 분쟁 대응 사례와 지원 사업을 소개하고, 손수용 전문위원은 상표디자인 분쟁 예방과 대응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 김기현 팀장은 특허기반 R&D 전략 지원 사례를 자세하게 설명할 예정이다.
주제 발표 후에는 질의응답과 기술교류 네트워킹, 기업 상담을 진행한다.
김종민 대전시 기업지원국장은“지식재산은 기업 성장의 필수 요소”라며“기업뿐만 아니라 관심 있는 분들이 많이 참여해 지식재산에 관한 많은 노하우를 얻어 가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대전혁신기술교류회는 창업 기업인을 포함한 관심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네이버 폼 또는 포스터 상단 QR코드로 하면 된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너 몰린 친윤 정점식…한동훈, '탕평 vs 실리' 촉각
- 박슬기 갑질배우 폭로에 불똥…이지훈 "여러분 추측 빗나가"
- 티몬 홈페이지 한때 접속 장애…"'슈카월드' 방송에 트래픽 몰려"
- "중국 시장은 못 참지"…K-제약·바이오, 현지 기업과 속속 협력
- 오토바이 향해 '위협운전'…항의하니 "배달이나 해 XX야" [기가車]
- 어린애들도 아니고…"40대 커플, 카페서 옥수수 먹더니 화분에 꽂고 사라져"
- "잘 쓰면 득, 못 쓰면 독"…스타 마케팅의 '명과 암'
- "10년 넘게 '동성 불륜'…남편과 이혼하고 싶어요"[결혼과 이혼]
- 오예진, 사격女 10m 공기권총 '금메달'...김예지 銀
- "신유빈 화이팅! 대한민국 화이팅"…군복무 BTS 뷔, 파리올림픽 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