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이동욱' 나온 SK엔무브 여름맞이 광고영상, 조회수 2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엔무브는 지난 17일 '플루이드 테크놀로지'편, '윤활유'편, '액침냉각'편 등 3편의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한 결과 현재까지 조회수 264만 건을 넘어섰다고 29일 밝혔다.
SK엔무브는 기유 유베이스(YUBASE), 윤활유 지크(ZIC)를 넘어 전기차 전용 윤활유, 냉각 플루이드, 냉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플루이드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성진 기자] SK엔무브는 지난 17일 ‘플루이드 테크놀로지’편, ‘윤활유’편, ‘액침냉각’편 등 3편의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한 결과 현재까지 조회수 264만 건을 넘어섰다고 29일 밝혔다. 이중 ‘플루이드 테크놀로지’편은 조회수 130만을 돌파했다. 플루이드는 액체와 기체를 아우르는 용어로 형상이 정해지지 않았으나 흐르는 성질이 특징이다.
이번 광고의 컨셉은 배우 공유와 이동욱이 주고받는 ‘열 받아? 안 받아!’다. SK엔무브의 플루이드가 전기차 전용 윤활유, 데이터센터 냉각 및 선박용 에너지저장장치(ESS) 플루이드로 활약하며 열관리 효율을 높이는 점을 두 배우의 ‘티키타카(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주고받는 대화)’를 통해 풀어냈다.
또한 플루이드를 상징하는 시원한 풀장에서 여름 무더위를 식히는 두 배우의 모습은 플루이드로 온도를 낮추는 전기차와 데이터센터의 모습을 연상케 한다.
광고 영상은 여름 시즌동안 SK엔무브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이달 22일부터는 서울 시내 주요 전광판, 영화관 등에서도 선보이고 있다.
SK엔무브는 기유 유베이스(YUBASE), 윤활유 지크(ZIC)를 넘어 전기차 전용 윤활유, 냉각 플루이드, 냉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플루이드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지난 2022년 국내 최초로 냉각 플루이드 개발을 시작한 이후 데이터센터 수조형 액침냉각, 정밀액체냉각 및 선박용 ESS 액침냉각 시장에 진출하고 있으며, 차세대 차량용 냉매 개발도 추진하고 있다. 미래 에너지의 핵심인 전력효율 관련 다양한 플루이드를 제공, 전력효율화 시장을 선도한다는 목표다.
SK엔무브 관계자는 “SK엔무브의 본원적 경쟁력인 플루이드 기술력을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플루이드 기술력을 바탕으로 에너지 세이빙 컴퍼니(Energy Saving Company) 지위를 한층 더 공고히 할 것”이라 포부를 전했다.
김성진 (ji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직장인 점심값 20만원 훌쩍…30만원 식대 실현될까
- 182만명이 봤다…김성주→김대호 나선 MBC, 시청률 1위[파리올림픽]
- '10연패 신화' 뒤엔 양궁에 진심인 정의선 있었다
- "에어컨서 '퍽!'하는 소리 났다"…김해 아파트 화재로 77명 대피
- 미혼모 아나운서 근황 "아이 출생신고 아직 못해"…서장훈 '분노'
- "상속 막아주세요" 중대 아동학대범죄 부모, 상속 제한 개정안 발의[e법안프리즘]
- 박슬기 '갑질 배우' 폭로 후폭풍…이지훈 해명에 'A급 장영란' 편집
- 故 김민기 유가족 "고인 이름 빌린 추모공연·사업 원치 않아"
- "'네 나라로 돌아가' 하지 말기"...'한국 1호 욕받이' 파비앙 하소연
- 교도소에서 집단 성폭행...임신·유산까지 "교도관 키 넘겨"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