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올림픽' 김성주X김대호 동반 출격…3일 차 대한민국 경기 일정 총정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파리올림픽이 갈수록 열기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금메달 3, 은메달 2, 동메달 1를 획득하며 기세를 탄 대한민국이 대회 3일차를 맞은 오늘(29일)도 메달 레이스를 이어간다.
이번 대회에서 금 1, 은2를 획득하며 사격 강국의 면모를 여과 없이 드러내고 있는 대한민국은 대회 3일째인 오늘(29일)도 금빛 과녁을 정조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파리올림픽이 갈수록 열기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금메달 3, 은메달 2, 동메달 1를 획득하며 기세를 탄 대한민국이 대회 3일차를 맞은 오늘(29일)도 메달 레이스를 이어간다.
#사격 #남녀 10m 공기소총 결선 최대한, 반효진
이번 대회에서 금 1, 은2를 획득하며 사격 강국의 면모를 여과 없이 드러내고 있는 대한민국은 대회 3일째인 오늘(29일)도 금빛 과녁을 정조준한다. 대한민국 사격 대표팀의 최대한, 반효진이 남녀 10m 공기소총 결선에 나란히 진출, 사격 종목에서의 또 하나의 메달에 도전하는 것. MBC는 오후 4시 30분에 반효진이 출전하는 여자 10m 공기소총 결선을, 오후 6시 50분에는 최대한의 남자 10m 공기소총 결선 경기를 생중계한다. 경기 중계는 차분한 목소리의 편안한 중계로 호평을 받고 있는 서인 캐스터와 김종현 해설위원이 맡는다.
#배드민턴 #혼합 복식 김원호-정나은, 서승재-채유정 #여자 복식 김소영-공희용, 백하나-이소희
대한민국 배드민턴의 멈추지 않는 도전은 이번 대회를 통해 스포츠 중계 첫 데뷔를 성공적으로 치른 김대호 캐스터와 방수현 해설위원이 함께한다. 오늘 치러지는 예선에는 혼합 복식에 김원호-정나은, 서승재-채유정, 여자 복식에는 김소영-공희용과 백하나-이소희가 나선다. MBC는 첫 데뷔 신고식 이후 단숨에 스포츠 중계의 루키로 급부상한 김대호 캐스터와 명불허전의 배드민턴 레전드 방수현 해설위원이 함께 파리 현지에서 대한민국의 경기를 생중계한다.
#펜싱 #여자 사브르 개인 윤지수, 전하영, 최세빈 #남자 플뢰레 개인 하태규
펜싱에서는 개인 종목이 계속 이어진다. 여자 사브르 개인전에는 윤지수, 전하영, 최세빈, 남자 플뢰레 개인전에는 하태규가 출전해 펜싱 최강국의 면모를 다시금 입증할 예정이다. 특히 앞서 남자 사브르 개인전에서 오상욱이 금메달을 목에 걸며 올림픽 5회 연속 개인전 메달 행진을 이어온 펜싱이 그 명성을 다시 한번 떨칠 수 있을지, 태극 펜서들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MBC는 오늘 오후 5시 50분부터 여자 사브르 개인전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펜싱 대표팀의 경기를 파리 현지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중계는 정병문 캐스터와 고낙춘 해설위원이 맡는다.
#유도 #여자 -57kg 허미미
오늘 오후 4시 55분부터는 대한민국 효자 종목으로의 부활을 노리는 유도 여자 -57kg 허미미의 경기가 중계된다. 대한민국 유도의 간판이자 태극마크를 달고 첫 올림픽에 출전한 허미미는 세계유도선수권대회에서 우승하며 이번 대회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고 있다. 과연 이번 대회 유도 종목에서의 첫 메달을 안겨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MBC는 이성배 캐스터와 조준호, 조준현 해설위원이 함께 대한민국 허미미의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양궁 #남자 단체전 김우진, 김제덕, 이우석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MBC, 여자 양궁 10연패 경기 시청률 압도적 1위 싹쓸이!
- 박태환, 첫 올림픽서 부정 출발 실격 고백 “황선우-김우민 메달권 확실” (선넘팸)
- MBC '2024 파리올림픽' 대한민국 여자 핸드볼 대표팀, 강적 독일 꺾고 승전보!
- MBC 김초롱X전종환 아나운서, '2024 파리올림픽' 개회식 생중계
- 웨이브, 2024 파리올림픽 온라인 중계권 확보 "편리하게 즐기길"
- MBC '파리올림픽' 여자 핸드볼, 오늘(25일) 예선 1차전…정영한·백상서 중계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