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콘서트 실황 CGV서 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의 콘서트를 담은 영화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시네마'가 다음 달 14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29일 CGV에 따르면, 이번 공연 실황은 지난 4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한 콘서트 'SEVENTEEN TOUR 'FOLLOW' AGAIN TO SEOUL'을 영상화했다.
CGV는 지난 2022년 4월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더 무비'를 단독 개봉한 바 있다.
CGV는 영화의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의 콘서트를 담은 영화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시네마’가 다음 달 14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29일 CGV에 따르면, 이번 공연 실황은 지난 4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한 콘서트 ‘SEVENTEEN TOUR ‘FOLLOW’ AGAIN TO SEOUL’을 영상화했다. 세븐틴의 대표곡을 비롯해 세븐틴이 팬들과 함께하는 감동의 순간을 극장의 큰 스크린을 통해 느낄 수 있다. 이는 세븐틴의 두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다. CGV는 지난 2022년 4월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더 무비’를 단독 개봉한 바 있다.
이번 영화는 ScreenX, 4DX, ULTRA 4DX 등 CGV 특별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공연 콘텐츠 상영 시 뛰어난 몰입감으로 호평받는 ScreenX는 좌, 우, 정면의 스크린을 통해 공연장의 압도적 스케일과 함께 멤버들의 표정을 다양하게 담아냈다. 4DX는 무대 연출과 노래 가사에 최적화된 다양한 동작을 효과적으로 구현했다.
CGV는 영화의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틴 공식 응원봉인 캐럿봉의 지휘에 맞춰 영화를 관람하는 응원봉 연동 상영회, 글로벌 팬들도 즐길 수 있는 외국어 자막 상영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정국 CJ CGV 아이스콘(ICECON)사업팀장은 "세븐틴의 열정 넘치는 무대를 CGV특별관에서 더욱 몰입감 있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화는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70여 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영화는 한국 외 80여 개 국가에서도 개봉할 예정이다.
이정우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억 포상금에 평생 철도 이용권”…첫 금메달로 ‘돈방석’ 앉은 미녀 펜싱선수
- 파리올림픽, 또 또...한국한테 왜 이래? 펜싱 금메달 오상욱→오상구 잘못 표기, 초점 나간 사진
- 랭킹 35위의 ‘깜짝 반란’…사격 오예진, 올림픽新으로 공기권총 10m ‘금메달’
- ‘5분간 80회 구타‘로 80대 노인 살해한 공수도 유단자
- 한강서 5kg 아령 매달린 남성 시신 발견
- “첫 월급 992만원”…이준석, 동탄 집 최초 공개
- 사라진 반려견, 이웃집서 나던 연기…“솥 안에 개 형체” 이웃은 “고라니” 오리발
- ‘미국의 흔한 들개?’ 캘리포니아 인근 코요테 주의보 (영상)
- [속보]36년 연속 세계 최강 행진… 여자양궁 단체전, 올림픽 10연패 쐈다
- 위기라던 한국, ‘깜짝 반전쇼’…메달레이스 첫날부터 금·은·동 수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