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의 사생활’ 예지원X오윤아X이수경, 공개 연애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년 지기 찐친' 예지원, 오윤아, 이수경이 공개연애에 도전한다.
8월 20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은 '20년 지기 찐친' 세 여배우가 운명적 사랑을 찾는 과정을 단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20년 지기 찐친' 예지원, 오윤아, 이수경이 공개연애에 도전한다.
8월 20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은 '20년 지기 찐친' 세 여배우가 운명적 사랑을 찾는 과정을 단는다. 도심을 떠나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이상형 남성들과의 데이트를 통해, 배우가 아닌 여자로서 진짜 사랑을 찾아 나서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30년간 스캔들 제로 '연알못 순수 맏언니' 예지원은 "제작진이 이 나이에 나를 두고 멜로를 생각하다니…"라고 놀라워하면서도, "관찰 예능이니까 있는 그대로의 나를 보여주겠다"라며 패기 넘치는 각오를 전했다.
자기관리 끝판왕 '슈퍼맘' 오윤아는 "저는 엄마로서도, 배우로서도 많은 부분이 오픈되어 있는 사람이라서 고민이 많았다"라고 걱정 반, 기대 반의 속마음을 밝혔다.
청순한 외모로 사랑엔 돌직구인 '골드미스 막내' 이수경은 "100% 리얼의 관찰 예능 촬영이 너무 긴장되면서도 설렌다. 같이 있으면 즐겁고 마음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 제작진은 "로코 속 주인공 여배우들의 현실 로맨스를 다루고자 했다. 여러 고민 속에서도 용기 있게 출연을 결심해 준 예지원, 오윤아, 이수경에게 고맙다. 이들이 보여줄 연애와 결혼에 관한 솔직한 모습을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라며 시청자들을 향한 메시지를 전했다. 20일 오후 10시 방송.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백종원♥소유진 잘 키운 3남매 화보 공개, 막내딸 발레리나 자태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김정난, 이렇게 힙한 50대라니‥잔망美 물씬 근황
- 박슬기, 갑질 배우 실명 언급 “내 매니저 따귀 때리고 욕설”(A급 장영란)
- 성유리→태연 설현 붐비는 지하철서 포착된 ★들 “아무도 못 알아본다고?”
- 김현태 아나 “전처 다단계 빠져 이혼, 강남 집+차 다 주고 나와” (동치미)[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