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일까?’ 김소현X채종협 살벌한 눈싸움, 위기 찾아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연일까?' 김소현, 채종협 관계에 위기가 찾아온다.
tvN 월화드라마 '우연일까?'(연출 송현욱·정광식/극본 박그로) 측은 3회 방송을 앞둔 7월 29일 이홍주(김소현 분)와 강후영(채종협 분)의 살벌한 눈싸움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이홍주는 강후영에게 낯선 설렘을 느꼈다.
여기에 이홍주와 헤어진 적 없다는 전 연인 방준호(윤지온 분) 앞에서 보란 듯 이홍주의 손을 잡는 강후영의 박력 엔딩이 펼쳐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우연일까?’ 김소현, 채종협 관계에 위기가 찾아온다.
tvN 월화드라마 ‘우연일까?’(연출 송현욱·정광식/극본 박그로) 측은 3회 방송을 앞둔 7월 29일 이홍주(김소현 분)와 강후영(채종협 분)의 살벌한 눈싸움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이홍주는 강후영에게 낯선 설렘을 느꼈다. 여기에 이홍주와 헤어진 적 없다는 전 연인 방준호(윤지온 분) 앞에서 보란 듯 이홍주의 손을 잡는 강후영의 박력 엔딩이 펼쳐졌다.
강후영이 첫사랑을 향한 직진을 예고한 가운데, 이날 공개된 이홍주와 강후영의 갈등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자신이 강후영의 첫사랑이라는 것을 상상조차 하지 못하는 이홍주. 강후영과 ‘절친’ 김혜지(김다솜 분)의 관계 진전을 위해 자리를 만든다. 그런 이홍주의 노력에 강후영은 불편한 기색이 역력하다. 이어 무슨 말을 한 것인지 한껏 날 선 두 사람의 눈싸움과 이를 지켜보며 심상치 않은 기운을 감지한 김혜지의 안절부절이 흥미롭다. 특히 김혜지는 이홍주가 꿈에도 모를 강후영의 마음을 눈치챈다고.
이어진 사진 속 김혜지의 전화를 받은 강후영의 표정이 심각하다. 강후영이 도착한 곳은 병원. 쓰러진 이홍주의 손을 맞잡은 강후영의 애틋한 눈빛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과연 이홍주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강후영은 마음을 고백할 수 있을지 기대를 높인다.
‘우연일까?’ 제작진은 “오늘 방송되는 3회에서는 홍주와 후영에게 위기가 찾아온다. 두 사람의 관계에 결정적 터닝포인트가 생긴다”며 “후영이 짝사랑을 끝내고 홍주와 사랑을 시작할 수 있을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백종원♥소유진 잘 키운 3남매 화보 공개, 막내딸 발레리나 자태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김정난, 이렇게 힙한 50대라니‥잔망美 물씬 근황
- 박슬기, 갑질 배우 실명 언급 “내 매니저 따귀 때리고 욕설”(A급 장영란)
- 성유리→태연 설현 붐비는 지하철서 포착된 ★들 “아무도 못 알아본다고?”
- 김현태 아나 “전처 다단계 빠져 이혼, 강남 집+차 다 주고 나와” (동치미)[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