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앙콘서 깜짝···9월 컴백 예고
가수 백현(BAEKHYUN)이 아시아 투어 앙코르 공연에서 9월 컴백을 예고했다.
27일~28일 양일간 백현은 첫 오프라인 솔로 아시아 투어 앙코르 공연 ‘론스달라이트[닷](Lonsdaleite [dot])’을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공연 시작 전부터 글로벌 팬들이 공연장 주변을 가득 채웠다.
강렬한 오프닝 영상이 끝난 후 화려한 블랙 슈트 차림으로 등장한 백현은 절도 있는 퍼포먼스와 라이브로 ‘다이아몬드’ ‘PLAYBOY(플레이보이)’ ‘Stay Up(스테이업)’ ‘Ice Queen(아이스 퀸)’을 연이어 불러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공연 중 백현은 “3월 16일 여기서 첫 공연을 하고, 133일 만에 다시 서울에서 만났습니다. 에리(엑소 엘)들 덕분에 투어 잘 마치고 왔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백현은 ‘Love Scene( 러브 신)’ ‘Love Again(러브 어게인)’ ‘Bungee(번지)’ ‘UN Village(유엔 빌리지)’등의 무대를 선보인 후 신곡 ‘Rendez-Vous(랑데부)’를 깜짝 공개했다. ‘Rendez-Vous’는 백현이 투어 중 언급한 적은 있으나 퍼포먼스를 곁들여 완벽한 무대를 선보인 것은 앙코르 콘서트가 처음이다.
또 ‘Ghost(고스트) ‘Underwater(언더 워터)’ ‘Bambi(밤비)’ ‘Poppin’(팝핀)’ ‘R U Ridin’?(아유라이딩)’ ‘Betcha(벳차)’ ‘Candy(캔디)’ 무대까지 쉼 없이 완벽한 퍼포먼스와 라이브를 선보이며 ‘공연강자’ 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공연 마지막을 앞두고 백현은 “백현이라는 한 명이 앞으로 어떤 것들을 펼쳐 나갈 건지 보여드리는 시간이 될 것 같다고 말씀드렸는데, 오히려 제가 보여드리는 것보다 여러분에게 많이 배웠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하는 순간이 나에게 전부라 할 수 있을 정도로 가장 행복한 순간이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여러분과 함께 쌓았던 이 추억은 영원히 제 가슴속에 남을 거고 여러분 가슴속에도 늘 행복한 추억으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습니다.”라고 팬들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현은 ‘PARANOIA(파라노이아)’ ‘Privacy(프라이버시)’ ‘공중정원’ ‘놀이공원’ ‘Dream(드림)’ ‘두근거려’ ‘바래다줄게’ 등 앙코르 무대까지 선보이며 콘서트를 마무리했다.
앙코르 무대까지 모두 끝난 후에는 영화 ‘중경삼림’의 명대사를 응용한 문구와 함께 백현이 파인애플 통조림을 먹는 장면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영상이 송출되었다. 영상 말미에는 ‘2024. 09’라는 날짜가 등장, 오는 9월 백현의 컴백을 깜짝 예고했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