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봄가든', '파묘' 이을 K-공포물로 동남아 시장 선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여름 유일한 한국형 흉가 공포 영화로 기대를 모으는 '늘봄가든'이 국내 개봉에 앞서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선판매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국내 개봉 이전부터 해외 선판매를 확정하며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늘봄가든'은 곤지암 정신병원과 경북 영덕횟집에 이은 대한민국 3대 흉가 늘봄가든에서 일어난 벗어날 수 없는 공포의 시작을 그린 영화로 8월 2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해 관객들의 등골을 서늘하게 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여름 유일한 한국형 흉가 공포 영화로 기대를 모으는 '늘봄가든'이 국내 개봉에 앞서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선판매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감독: 구태진 | 출연: 조윤희, 김주령 | 제작: ㈜바이어스이엔티 | 제공/배급: ㈜바이포엠스튜디오, ㈜제이앤씨미디어그룹 | 개봉: 2024년 8월 21일]
해외세일즈사 케이무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늘봄가든'이 국내 개봉 전 아시아 주요 국가 선판매를 시작으로 글로벌 관객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지역의 배급을 맡은 회사는 동남아 배급사 Purple Plan으로, 한국형 오컬트 공포 '파묘'의 배급을 맡으며 260만 명이라는 기록적인 스코어를 세워 '늘봄가든'의 해외 성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해외 배급 관계자는 “해외에서 k-공포에 대한 관심이 높다. 더욱이 '파묘'의 흥행 사례가 있어 영화 '늘봄가든'에 대한 기대도 높은 상황이다”라며 해외의 반응을 전하기도.
영화 '늘봄가든'은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등 세계 각국에서 개봉 예정에 있으며, 일본, 필리핀 등까지 다양한 국가에서 글로벌 관객들을 순차적으로 만날 예정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바이포엠스튜디오, ㈜제이앤씨미디어그룹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조윤희X김주령 ‘늘봄가든’, 티저포스터 공개 “대한민국 3대 흉가”
- 조윤희, 공포영화 '늘봄가든'으로 8월 관객과 만난다
- '늘봄가든' 조윤희X김주령X허동원X정인겸 캐스팅, '곤지암' 잇는다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
- 한혜진, 별장에 빨간 딱지 붙자 '동네멋집' 녹화중단 요구
- 황정음 새 남친은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 "확인불가"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