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플래닛 초청 ‘최현호 피아니스트 독주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광역시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클래식 예술단체 '아르플래닛'은 8월 4일 광주출신 최현호 피아니스트 초청 독주회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예술극장 극장2에서 개최한다.
아르플래닛은 첫 초청 독주회인 '안소연 피아니스트 초청 독주회'를 성료한 데 이어 두번째 주자로 최현호 피아니스트를 초청해 공연을 이어가게 됐다.
공연에 나서는 최현호 피아니스트는 최혜지 아르플래닛 대표 겸 공연기획자의 피아노 스승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광주광역시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클래식 예술단체 '아르플래닛'은 8월 4일 광주출신 최현호 피아니스트 초청 독주회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예술극장 극장2에서 개최한다.
아르플래닛은 첫 초청 독주회인 '안소연 피아니스트 초청 독주회'를 성료한 데 이어 두번째 주자로 최현호 피아니스트를 초청해 공연을 이어가게 됐다.
공연에 나서는 최현호 피아니스트는 최혜지 아르플래닛 대표 겸 공연기획자의 피아노 스승으로 주목받고 있다. 제자가 만든 무대를 스승이 빛내는 의미있는 연주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최현호 피아니스트 독주회에서는 헨델 모음곡 'B플랫 장조 HWV 434', '슈만 소나타 2번', '스크리아빈 소나타 2번', '헨델 미뉴에트 G장조', '브람스 헨델의 주제에 의한 변주곡'과 '푸가' 등이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피아니스트 최현호의 화려한 테크닉과 섬세한 연주를 토대로 뛰어난 작품해석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sij@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청률 0%, 진짜 역대급 입니다” 방송 ‘발칵’…초유의 사태
- "온 가족 울음바다"…'티메프' 피해자 첫 집단행동 나서
- '스타워즈' 레아 공주가 입은 그 '황금 비키니', 2억4000만원에 낙찰
- “점유율 0%, 하루 1대도 안 팔려” 완전 망했다…충격 받은 샤오미
- 슈퍼주니어 은혁, 선친 생일에 1억원 기부 선행
- "이런 진상은 처음"…카페 화분에 다 먹은 옥수수 심은 ‘진상 손님’
- “내 매니저 뺨 때리고 욕설까지”…박슬기, 영화배우 갑질 폭로 누구?
- “식상하다” “한물갔다” 쏟아지는 뭇매…넷플릭스 추락
- 한강 하구서 팔에 5kg 아령 묶인 시신 발견…경찰 수사
- ‘아이언맨’ 퇴장 아녔어? 빌런으로 화려한 컴백…위기의 마블 구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