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화채에 빠질 수박에’ 참여팀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2024 제3회 거북섬 해양 축제'에서 진행될 '화채에 빠질 수박에'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시 관계자는 "제3회 거북섬 해양 축제에서 진행되는 '화채에 빠질 수박에'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며, 해양 축제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 즐거운 추억을 쌓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시흥시(시장 임병택)가 ‘2024 제3회 거북섬 해양 축제’에서 진행될 ‘화채에 빠질 수박에’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화채에 빠질 수박에’는 여름을 대표하는 수박화채를 만들어 보는 가족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거북섬 해양 축제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새로운 콘텐츠다.
이 프로그램은 8월 23일에서 25일까지 거북섬 일원에서 펼쳐지는 ‘거북섬 해양 축제’의 둘째 날인 8월 24일 거북섬 웨이브파크 광장의 특설무대에서 진행된다. 오전 11시, 오후 1시, 오후 3시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가족이 2인 1팀으로 참여해 각 회차당 40팀을 선착순으로 신청받는다.
참가비는 2만5000원이며, 참여한 가족들은 주어진 화채 재료를 자유롭게 선택해 나만의 특별한 화채를 만들 수 있다. 화채를 재미있게 먹기 위한 안경 빨대와 참가자가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는 화채 통도 함께 제공된다.
참가 희망자는 7월 29일 오전 10시부터 8월 9일 오후 6시까지 원하는 회차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은 시흥거북섬축제 누리집(sstfestival.com) 게시글을 통해 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제3회 거북섬 해양 축제에서 진행되는 ‘화채에 빠질 수박에’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며, 해양 축제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 즐거운 추억을 쌓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거북섬 해양 축제 문의는 시흥시 관광과로 하면 된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청률 0%, 진짜 역대급 입니다” 방송 ‘발칵’…초유의 사태
- "온 가족 울음바다"…'티메프' 피해자 첫 집단행동 나서
- '스타워즈' 레아 공주가 입은 그 '황금 비키니', 2억4000만원에 낙찰
- “점유율 0%, 하루 1대도 안 팔려” 완전 망했다…충격 받은 샤오미
- 슈퍼주니어 은혁, 선친 생일에 1억원 기부 선행
- "이런 진상은 처음"…카페 화분에 다 먹은 옥수수 심은 ‘진상 손님’
- “내 매니저 뺨 때리고 욕설까지”…박슬기, 영화배우 갑질 폭로 누구?
- “식상하다” “한물갔다” 쏟아지는 뭇매…넷플릭스 추락
- 한강 하구서 팔에 5kg 아령 묶인 시신 발견…경찰 수사
- ‘아이언맨’ 퇴장 아녔어? 빌런으로 화려한 컴백…위기의 마블 구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