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슬기, 이지훈 갑질배우 지목에 수습 “너무 좋아하는 오라버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슬기가 이지훈과의 친분을 강조했다.
방송인 박슬기는 7월 2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이지훈과의 과거 사진을 게재했다.
박슬기가 언급한 갑질 배우가 이지훈 아니냐는 추측이 많아지자 그가 아니라고 수습에 나선 것으로 해석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박슬기가 이지훈과의 친분을 강조했다.
방송인 박슬기는 7월 2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이지훈과의 과거 사진을 게재했다.
박슬기는 이와 함께 "지훈오빠는 저와 '몽정기2' 때 정말 재미있게 촬영했고 지금도 너무 좋아하는 오라버니에요"라고 글을 남겼다. 또 "오빠, 아빠 되신거 진짜 완전 축하드려요"라고 메시지를 덧붙였다.
박슬기가 언급한 갑질 배우가 이지훈 아니냐는 추측이 많아지자 그가 아니라고 수습에 나선 것으로 해석된다.
앞서 채널 'A급 장영란'에 출연한 박슬기는 과거 갑질 피해를 폭로했다. 과거 라디오 생방송을 마치고 영화 촬영 현장에 늦게 합류했다는 박슬기는 "생방송이니까 그 사람들도 다 (내가 늦는 걸) 알았다. 도착했는데 쉬는 시간이라 햄버거를 돌려 먹고 있더라. 나 때문에 촬영이 연기된 게 미안해서 난 안 먹고 매니저 오빠라도 먹으라고 해서 매니저 오빠가 먹고 있었다. 근데 XXX 오빠가 매니저 오빠 따귀를 때리면서 '야 이 개XX야. 너는 지금 네 배우가 안 먹는데 너는 왜 먹어'라고 했다"고 밝혔다.
이후 이 배우가 이지훈이라는 추측이 나오며 그에게 비난이 쏟아졌다.
이지훈은 "이런 일에 이름이 거론된 거 자체가 내가 부족해서지 뭐. 지난 과거 저로 인해 상처받으셨던 분이 있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이제 더이상 슬기한테도 뭐라 하지 마시고 기사도 그만 내주시고 여기서 마무리 되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추측은 아쉽게도 빗나갔습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백종원♥소유진 잘 키운 3남매 화보 공개, 막내딸 발레리나 자태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김정난, 이렇게 힙한 50대라니‥잔망美 물씬 근황
- 박슬기, 갑질 배우 실명 언급 “내 매니저 따귀 때리고 욕설”(A급 장영란)
- 성유리→태연 설현 붐비는 지하철서 포착된 ★들 “아무도 못 알아본다고?”
- 김현태 아나 “전처 다단계 빠져 이혼, 강남 집+차 다 주고 나와” (동치미)[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