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지민, 'Who' MV 위해 헝가리 방문.. "태풍 예보 때문에 도착 당일 촬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지민이 리믹스 앨범 수록곡 'Who' 뮤직비디오 촬영 비화를 직접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엔 'Who' 뮤직비디오 촬영에 나선 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본격 촬영에 앞서 세트장 구석구석을 둘러보며 아이디어를 내고 리허설도 꼼꼼하게 마친 지민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뮤직비디오 촬영이다. 여기저기 공을 많이 들였고, 예쁜 그림을 위해 헝가리까지 왔으니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있길 부디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이 리믹스 앨범 수록곡 'Who' 뮤직비디오 촬영 비화를 직접 공개했다.
28일 방탄소년단 공식 채널엔 "지민, ‘Who’ MV Shoot Sketch"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공개된 영상엔 'Who' 뮤직비디오 촬영에 나선 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Who'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헝가리를 찾은 그는 "원래 뮤직비디오를 내일 찍기로 했는데 태풍이 온다고 해서 오늘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찍게 됐다"라고 밝혔다.
본격 촬영에 앞서 세트장 구석구석을 둘러보며 아이디어를 내고 리허설도 꼼꼼하게 마친 지민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뮤직비디오 촬영이다. 여기저기 공을 많이 들였고, 예쁜 그림을 위해 헝가리까지 왔으니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있길 부디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기가 모두 세트장인데 진짜 거리 같다. 너무 잘 구현돼 있어서 예쁘게 나올 것 같다"라며 기대감을 표하다가도 헝가리의 매서운 추위에 "입이랑 손이 다 얼었다. 발음이 잘 안 된다"라며 고충을 토로했다.
이 같은 상황에도 무사히 촬영을 마친 그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마치 뮤지컬 영화처럼 길거리에서 춤을 추는 연출을 해보고 싶었다. 그래서 춤을 제작하는 과정부터 걷고 마주치고 스쳐가고 다시 뭉치는 이런 부분들을 넣었다. 내가 생각하는 대로 좋은 그림이 나온 것 같아 아주 만족하고 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나아가 "이번 'Who' 역시 내겐 새로운 시도였기에 여러분들이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지민은 또 뮤직비디오 속 간판 곳곳에 팬송의 가사를 넣어뒀다며 특별한 관전 포인트도 덧붙였다.
한편 지민은 군 복무 중인 지난 23일 리믹스 앨범 'Who'를 발매했다. 지민은 경기도 연천 소재 육군 5보병사단에서 복무 중으로 오는 2025년 6월 11일 전역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방탄소년단 유튜브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경훈 "예비신부와 캠핑 취미 공유하며 가까워져... 집 앞 호프집서 마음 확인"('아형')[종합]
- 풍자, 200만 유튜버와 결혼해 새출발? "새 인생 안 삽니다".. 가짜뉴스 일축
- 이준석 집들이 찾은 서동주, 알고보니 아이비리그 친구 (가보자GO)
- 정은지 "'술도녀' 찍을 때 클럽 딱 한 번 가 봐...내 취향은 아냐" (에이핑크)
- 정해인, 안아주며 설레는 협박 "진짜 죽는다, 사심 품지 마라" ('엄친아')
- 김재중 "타블로♥강혜정, 스키즈에 재산 탕진…딸 하루가 팬" ('재친구') [종합]
- 김구라, 현 아내가 마지막 女라는 사주풀이에 "더 이상은 NO" ('꽃중년')
- 손태영, 럭셔리 한국집 최초 공개 "정말 친한 지인 외에는 안 와" (뉴저지손태영)
- "아이유가 표절했대" 허위 고발 A씨, 손해배상 재판 불출석
- 류수영 "어남 선생 레시피로 200억 수입? 부가 사업 안 해서 못 벌어"('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