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홈페이지 한 때 접속 불가…접속자 몰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 홈페이지에 한 때 접속장애가 발생했다.
28일 오후 8시20분쯤부터 티몬 홈페이지는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문구가 뜨면서 접속이 불가능하다가 9시 30분을 전후해 다시 접속이 가능해진 상태다.
현재 티몬 측은 현장 접수를 종료하고 온라인으로만 환불 접수를 받고 있다.
티몬은 지난 전날 환불을 요청하기 위해 본사를 방문한 피해자들에 환불자금이 부족하다며 귀가 조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몬 홈페이지에 한 때 접속장애가 발생했다.
28일 오후 8시20분쯤부터 티몬 홈페이지는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문구가 뜨면서 접속이 불가능하다가 9시 30분을 전후해 다시 접속이 가능해진 상태다.
티몬 측은 이날 600건의 주문을 취소하고 환불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도서문화상품권 선주문건을 더하면 취소 건만 2만5000건에 달한다.
현재 티몬 측은 현장 접수를 종료하고 온라인으로만 환불 접수를 받고 있다.
티몬은 지난 전날 환불을 요청하기 위해 본사를 방문한 피해자들에 환불자금이 부족하다며 귀가 조치했다. 위메프는 지난 25일 오전 현장 환불을 시작해 2000명 이상에게 입금을 한 후 온라인 환불로 전환했다.
한편 이른바 ‘티메프’ 사태의 피해자들은 이날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큐텐테크놀로지 입주 건물 앞에서 우산 시위를 했다. 약 30명의 피해자들은 “큐텐 직접 나와 사과(해라) 대책 마련하라” “내 피 같은 돈 천만원 내놔” “티몬 큐텐 책임져라” “큐텐 각성하라. 숨기지 말고 해결하라” “나몰라식 운영하는 여행사는 보상하라” 등 사태 해결을 촉구하는 문구를 써 붙였다.
박세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리올림픽, 또 또...한국한테 왜 이래? 펜싱 금메달 오상욱→오상구 잘못 표기, 초점 나간 사진
- ‘과한 인파’로 성수동 공연 새벽에 중단…5명 ‘호흡곤란’ 호소
- 위기라던 한국, ‘깜짝 반전쇼’…메달레이스 첫날부터 금·은·동 수확
- [속보] 펜싱 오상욱, 한국 선수단 첫 금…첫 ‘개인전 그랜드슬램’ 쾌거
- 최재영 “김건희 여사 부부생활 없는 듯” 발언에…與 “코미디 청문회”
- “마트가 궁전…물 사먹는 나라 처음” 탈북 노부부의 일상
- “이들이 바로 ‘얼짱’ 선수들”…실력·외모 겸비 스포츠스타 10인 선정한 홍콩매체
- [단독]‘쯔양법’ 첫 삽 떴다…이익 몰수·징벌적 배상 ‘국회 청원’
- [속보]광진구 옥상 주차장 승강기서 벤츠 추락…운전자 사망
- “아빠 폰에 아저씨들 알몸 사진”…동성 연인과 바람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