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한국서 고객간담회…애로사항 선제대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알리)는 27일 '제1회 알리익스프레스 고객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알리는 고객 의견을 경청하고 애로사항에 선제 대응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열었다.
특히 10년 전 부터 알리를 사용하기 시작한 고객부터 K베뉴를 통해 최근 알리를 시작한 고객까지 다양한 이들이 모여 의견을 공유했다.
이 외에도 고객들이 평소 알리를 사용하면서 개선됐으면 하는 부분들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알리익스프레스(알리)는 27일 ‘제1회 알리익스프레스 고객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특히 10년 전 부터 알리를 사용하기 시작한 고객부터 K베뉴를 통해 최근 알리를 시작한 고객까지 다양한 이들이 모여 의견을 공유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고객 서비스, 환불정책, 배송, 상품, 프로모션 등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분야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 외에도 고객들이 평소 알리를 사용하면서 개선됐으면 하는 부분들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레이 장 알리 코리아 대표는 “국내 고객들과 직접 만나 응원의 목소리도, 진심 어린 조언의 목소리도 모두 들을 수 있어 감회가 새롭다”며 “고객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인 만큼 앞으로도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늘려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정확하게 서비스에 반영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메프 사태, '先환불' 나섰지만…카드·PG사 '폭탄 터질라'(종합)
- "이건 어따 쓰죠?" 오상욱, 금메달과 받은 '의문의 상자' 공개
- 황정음, 7살 연하 김종규와 열애…'부동산 고수'끼리 만났다[누구집]
- 백종원의 연돈볼카츠 매장·매출도 반토막…업계에서도 "이례적"
- "유명 정신과 의사라 찾아왔는데"...손발 묶인 딸, 주검으로
- 이지훈, 박슬기 갑질 연예인 폭로에 불똥→해명…"여러분의 추측 빗나갔다"
- 오상욱金 직관·머스크 오찬… JY ‘올림픽 행보’로 선대회장 뜻 잇다
- 2조 쏟아부었는데…센강 수질 악화돼 수영 마라톤 훈련 취소[파리올림픽]
- "경기도에 무슨일이?"…아파트 거래 급증에 매매가도 상승
- [르포]“괴뢰 안받는다더니” 라오스 북한식당 韓관광객 ‘북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