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루, APM SaaS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등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픈마루는 자체 개발한 애플리케이션성능관리(APM) 솔루션 '오픈마루 클라우드 APM'을 디지털서비스몰에 등록 완료했다고 밝혔다.
'오픈마루 클라우드 APM'은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실시간 모니터링, 문제 발생 시 빠르게 진단·대응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픈마루는 자체 개발한 애플리케이션성능관리(APM) 솔루션 '오픈마루 클라우드 APM'을 디지털서비스몰에 등록 완료했다고 밝혔다.
'오픈마루 클라우드 APM'은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실시간 모니터링, 문제 발생 시 빠르게 진단·대응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다. 클라우드 네이티브와 하이브리드 환경에 최적화된 APM으로 실질적인 트러블슈팅을 통해 지속적인 성능 최적화를 지원한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특히, 애플리케이션 장애 상황 발생 시 '퀵서비스' 기능으로 2시간 이내 전문 기술진이 장애 이슈를 진단하는 기술지원 체제로 차별화를 꾀했다.
전준식 오픈마루 대표는 "이번 디지털서비스몰 등록을 통해 공공분야 고객들이 한층 더 편리하게 오픈마루 클라우드 APM을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애플리케이션 장애 상황에 빠르게 대처해 성공적인 서비스 운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승민 "사도광산 등재 찬성? `국익 어디에 있나` 尹 답해야"
- "내껀 언제 환불해줘요?" 뿔난 소비자들…속도내는 `티메프`
- 현실판 사랑과 전쟁? “아파트 동거 중 남친이 결혼 석달 앞두고…”
- 이준석이 깐 `고액 월급`에 `부글부글`…의원 특권 폐지 신호탄 되나
- 30대女 “남편, 부동산·코인 또 몰래 투자 후 돈 날려…‘이혼’이 답일까”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2기 내각, `플로리다 충성파`가 뜬다
- 은행이 공들인 고액자산가, 美 `러브콜`에 흔들리는 `로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