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오늘(28일) 日 콘서트 불참…"건강상 이유" [전문]
김지우 기자 2024. 7. 28. 18:32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건강상 이유로 오사카 공연에 불참한다.
28일 에스파 측은 공식 계정을 통해 "28일(일)에 Asue 아레나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2024 aespa LIVE TOUR -SYNK : PARALLEL LINE - in JAPAN' 출연자 관하여, aespa 멤버인 카리나는 리허설 후에 의사의 진단 하에, 건강상의 이유로 금일 본공연의 출연을 불참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aespa 및 카리나를 응원해 주시고, 본 공연을 기대해 주신 여러분께 폐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하다. 이해와 양해 부탁드린다"며 "오늘 공연은 윈터·지젤·닝닝 3명으로 진행된다"고 알렸다.
한편, 에스파는 27, 28일 오사카 공연을 마치고 30, 31일 후쿠오카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 이하 에스파 측 전문
항상 에스파를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7월 28일(일)에 Asue 아레나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2024 aespa LIVE TOUR -SYNK : PARALLEL LINE - in JAPAN' 출연자 관하여, aespa 멤버인 카리나는 리허설 후에 의사의 진단 하에, 건강상의 이유로 금일 본공연의 출연을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aespa 및 카리나를 응원해 주시고, 본 공연을 기대해 주신 여러분께 폐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해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 공연은 윈터·지젤·닝닝 3명으로 진행됩니다.
aespa 스태프 일동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