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우아…혼자 다하네, 블랙 여신 김고은

강주일 기자 2024. 7. 28. 18: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고은 SNS



배우 김고은이 우아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고은은 27일 SNS에 샤넬 주얼리 행사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올렸다. 해당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김고은은 블랙 원피스에 화려한 주얼리를 매치해 극강의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김고은 SNS



김고은 SNS



김고은 SNS



김고은 SNS



김고은 SNS



김고은 SNS



김고은 SNS



김고은 SNS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인 김고은은 학창시절 ‘한예종 여신’이라는 별명이 붙었을 정도로 배우지망생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끈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유미의 세포’, ‘작은 아씨들’ 영화 ‘변산’ ‘영웅’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필모그래피를 채워온 그는 최근 영화 ‘파묘’에서 젊은 무속인 역을 소화하며 연기력도 인정 받았다.

한편 김고은은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으로 스크린에 복귀한다.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감독 이언희)은 눈치보는 법이 없는 자유로운 영혼의 재희(김고은)와 태생적 비밀을 숨기는 법에 통달한 흥수(노상현)가 펼치는 그들만의 사랑법을 그린 작품이다. 오는 10월 2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9월 5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되는 49회 토론토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됐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