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日 정식 데뷔 앞두고 첫 싱글 '럭키' 내일 0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일본 첫 싱글을 내일 음원으로 발표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라이즈의 첫 일본 싱글 '럭키'(Lucky)가 29일 0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음원 공개된다고 28일 밝혔다.
'세임 키'는 라이즈의 첫 일본 드라마 OST다.
일본 첫 싱글을 음원부터 공개하는 라이즈는 오는 9월 5일 일본에서 정식 데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일본 첫 싱글을 내일 음원으로 발표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라이즈의 첫 일본 싱글 '럭키'(Lucky)가 29일 0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음원 공개된다고 28일 밝혔다.
데뷔 때부터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을 선보인 라이즈는 이번 '럭키'에 '사랑'을 테마로 곡을 담았다.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비 마이 넥스트'(Be My Next) '세임 키'(Same Key)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럭키'는 리드미컬한 드럼과 중독적인 후렴이 돋보이는 업비트 펑크 팝 곡이다. 우연히 사랑이 이루어지길 기다리기보다 세 잎 클로버에 잎을 하나 붙이면 행운의 네잎클로버를 만들 수 있는 것처럼, 사랑을 당돌하게 쟁취하겠다는 유머러스한 가사가 어우러졌다.
'비 마이 넥스트'는 경쾌한 일렉 기타와 신시사이저, 에너지 넘치는 808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진 힙합곡으로,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에 느껴지는 감정을 솔직한 표현으로 가사를 풀어냈다. '세임 키'는 라이즈의 첫 일본 드라마 OST다.
일본 첫 싱글을 음원부터 공개하는 라이즈는 오는 9월 5일 일본에서 정식 데뷔한다. '럭키' 실물 음반은 이날 발매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드풀과 울버린', 개봉 5일 만에 100만 관객 넘겼다
- '8월 컴백' 르세라핌, 두 번째 다큐멘터리 나온다…29일 전편 공개
- 에스파 카리나, 오늘 오사카 콘서트 불참 "건강상의 이유"
- 하성운 새 앨범 초동 판매량 누락…소속사 "정정 여부 알아보는 중"
- 최민환, 100분 드럼 독주 콘서트 성료 "진작 왜 안 했을까"
- [EN:박싱]주니의 가슴을 때린 '도파민' 앨범 수록곡은
- [EN:박싱]주니가 타이틀곡 '러시'의 숙제를 풀어낸 순간
- [EN:터뷰]"바꿀 수 없는 쾌감"…'밴드' 씨엔블루-우버월드, 뭉치다
- [현장EN:]'더위사냥꾼' 위클리의 첫 서머송 '라이츠 온'
- [EN:터뷰]180회 공연으로 라이브 실력 쌓은 웨이커의 '달콤한' 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