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는 졌지만 텐 하흐는 웃고 있다'... 매우 만족한 텐 하흐 "전반전에는 우리가 더 나은 팀이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텐 하흐는 웃고 있다.
영국 매체 '골닷컴'은 28일(한국 시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프리시즌 친선 경기에서 아스널에 1-2로 패했지만, 에릭 텐 하흐 감독은 패배에도 불구하고 '매우 만족한다'라고 말했다"라고 보도했다.
맨유는 28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의 소피 스타디움에서 열린 아스널과의 프리 시즌 경기에서 1-2로 패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남정훈 기자= 텐 하흐는 웃고 있다.
영국 매체 '골닷컴'은 28일(한국 시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프리시즌 친선 경기에서 아스널에 1-2로 패했지만, 에릭 텐 하흐 감독은 패배에도 불구하고 '매우 만족한다'라고 말했다"라고 보도했다.
맨유는 28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의 소피 스타디움에서 열린 아스널과의 프리 시즌 경기에서 1-2로 패배했다. 이 경기에서 맨유는 라스무스 호일룬의 멋진 마무리로 경기 초반부터 주도권을 잡았다.
하지만 전반 30분이 지나기 전에 가브리엘 제주스가 동점을 만들었고 가브리엘 마르티넬리가 후반 36분에 멋진 드리블에 이어서 역전골을 넣으며 아스널에 승리를 안겨주었다. 경기 결과와 상관없이 두 팀은 승부차기를 벌였고 이 승부차기에서는 맨유가 승리했다.
텐 하흐는 클럽 미디어와의 인터뷰에서 "프리시즌 3주 차 경기는 양 팀 모두 매우 좋은 수준이었지만 전반전에는 우리가 더 나은 팀이라고 생각했다. 마커스 래쉬포드의 멋진 패스를 받은 라스무스 호일룬이 아주 좋은 움직임과 마무리로 골을 넣었고, 매우 기뻤다. 또한 좋은 기회를 몇 차례 더 만들었지만 오프사이드로 골을 실점했다"라고 밝혔다.
텐 하흐는 승부차기에 대해 "우리가 참가하는 모든 컵 대회에서 알다시피 승부차기는 중요하다. 승부차기는 중요할 수 있고, 안드레 오나나가 두 번이나 잘 막아냈기 때문에 항상 승부차기에 능숙한 골키퍼를 두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는 그것을 다시 한번 증명했고 승부차기에서 한 번을 제외하고는 모두 잘했다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텐 하흐는 지난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부상 문제가 아직 해결되지 않은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호일룬과 새로 영입한 레니 요로가 부상 의심으로 경기장을 떠나야 했기 때문에 친선경기에서 몇 가지 우려되는 부분이 있었다.
텐 하흐는 이에 대해 "물론 선수들의 부상에 대해 알기에는 시간이 너무 짧고 24시간 이상 기다려야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레니 요로는 훈련 세션의 50%만 소화했기 때문에 조심스러웠다. 하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어떤 결과가 나올지 지켜보자고"라고 말했다.
맨유는 아스널 패배 이후 짧은 휴식기를 가진 뒤 8월 1일(한국 시간) 수요일 샌디에이고에서 레알 베티스를 상대로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골닷컴
-'골닷컴'은 28일 "맨유는 프리시즌 친선 경기에서 아스널에 1-2로 패했지만, 에릭 텐 하흐 감독은 '매우 만족한다'라고 말했다"라고 보도
-텐 하흐는 "전반전에는 우리가 더 나은 팀이라고 생각했다"라고 주장
-하지만 선수들의 부상은 우려하는 점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박!' 양민혁, 韓 유럽 직행 역대 최고 이적료 유력... '이청용, 오현규, 조규성' 신화 넘어서나
- '헌신한 내가 XX' SNS 불만 표출 논란→2군행 김진성, 자필 사과문 올렸다...''마운드에서 좋은 모습
- 정몽규 회장, 亞컵 실패 원인으로 손흥민, 이강인 '탁구게이트' 언급...정작 '방임적 태도' 클린스
- ''꿈이 이뤄졌다''...레알 마드리드 입단식에서 눈물 흘린 브라질 차세대 스타! 음바페처럼 '할라
- 드디어 케인 공백 메울 'NEW No.9'이 온다...쏘니 조력자로 '캐나다 355억 폭격기' 영입 추진하는 토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