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건강상 이유로 日 콘서트 불참 "의사 진단 하에 결정"[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파 카리나가 건강상의 이유로 일본 오사카 공연에 불참한다.
7월 28일(일)에 Asue 아레나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2024 aespa LIVE TOUR -SYNK : PARALLEL LINE - in JAPAN출연자 관하여, aespa 멤버인 KARINA는 리허설 후에 의사의 진단 하에, 건강상의 이유로 금일 본공연의 출연을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에스파 카리나가 건강상의 이유로 일본 오사카 공연에 불참한다.
28일 에스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계정을 통해 금일 아스에 아레나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싱크 : 패러렐 라인–인 재팬'에 카리나가 불참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카리나가 리허설 후 의사의 진단 하에 건강상의 이유로 금일 공연을 불참하게 됐다"며 카리나의 불참 이유를 밝혔다.
이어 "에스파와 카리나를 응원하고 공연을 기대해주신 여러분들에게 대단히 죄송하다. 이해와 양해 부탁드린다"며 고개를 숙였다.
이에 따라 금일 공연엔 카리나를 제외한 윈터와 지젤, 닝닝 세 명이 무대에 오르게 됐다.
에스파는 현재 '월드투어' 중으로 지난 6월 서울을 시작으로 홍콩, 도쿄, 자카르타, 시드니, 멜버른, 마카오 등 총 14개 지역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하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항상 에스파를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7월 28일(일)에 Asue 아레나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2024 aespa LIVE TOUR -SYNK : PARALLEL LINE - in JAPAN」출연자 관하여, aespa 멤버인 KARINA는 리허설 후에 의사의 진단 하에, 건강상의 이유로 금일 본공연의 출연을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aespa 및 KARINA를 응원해 주시고, 본 공연을 기대해 주신 여러분께 폐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해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 공연은 WINTER·GISELLE·NINGNING 3명으로 진행됩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국회의원, 서동주와 깊은 관계...싹 밝혀졌다 ‘충격’
- 청순 걸그룹, '클럽'에서 포착...춤 보니 헉
- 정해인♥정소민, 친구에서 연인으로...달달 모습 포착됐다 ('엄친아')
- "타블로♥강혜정, 재산 탕진 중"...이유 보니 '깜짝'
- "결혼 또하는 건 좀"...'재혼' 김구라, 사주 보고 깜짝 놀랐다
- 부동산만 460억...권상우♥손태영, 드디어 공개했다
- '표절 논란' 아이유, 진행상황 보니...충격입니다
- 200억 벌었다고?...류수영, 깜짝 근황 전했다
- 영탁이 사기쳤다고?...소속사, 무거운 입장 전했다
- 7년 사귄 남친의 '양다리'... 바람녀 정체는 '12년 절친'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