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대표팀 부주장' 이재성, "주장 손흥민과 많은 이야기 나눴다"(뭉쳐야 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부주장이자 독일 분데스리가 FSV 마인츠 05 소속 이재성이 조기축구 데뷔전을 치른다.
28일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3'에는 분데스리가 올해의 미드필더 15인에 선정된 이재성이 지난 독일 조기축구 A매치 이후 재방문한다.
축구 국가대표팀 부주장을 맡고 있는 이재성은 최근 북중미 월드컵 예선에서 대한민국을 조 1위로 이끌며 '동갑내기 92라인' 손흥민과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서예은 인턴기자)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부주장이자 독일 분데스리가 FSV 마인츠 05 소속 이재성이 조기축구 데뷔전을 치른다.
28일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3'에는 분데스리가 올해의 미드필더 15인에 선정된 이재성이 지난 독일 조기축구 A매치 이후 재방문한다.
축구 국가대표팀 부주장을 맡고 있는 이재성은 최근 북중미 월드컵 예선에서 대한민국을 조 1위로 이끌며 '동갑내기 92라인' 손흥민과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다.
이재성은 "생애 처음 부주장을 맡으며, 주장 손흥민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고 말하며, 경기장 안팎에서 리더 역할을 완벽히 해내는 캡틴 손흥민의 남다른 리더십에 대해 전한다.
또한 이재성은 "부주장으로서 책임감을 느낀다"며 다가오는 9월 시작되는 북중미 월드컵 3차 예선에 대해 자신감을 보인다.
이재성은 약 6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축구 분석 크리에이터 김진짜를 향해 "분석 영상을 즐겨본다", "저를 분석한 영상도 봤는데, 분석이 정확하다"며 찐팬임을 증명한다.
뒤이어 "가장 눈에 띄는 선수는 한승우와 양준범"이라고 밝히며 "한승우는 패스와 볼 컨트롤이 좋다", "양준범은 후방에서 리드하는 능력이 좋더라"고 어쩌다뉴벤져스 선수들을 칭찬한다.
이날 이재성은 '어쩌다뉴벤져스'의 특급 용병으로 생애 첫 조기축구 필드에 선다.
경기에 나선 이재성은 디테일한 콜 플레이로 '축구 내비게이션'으로 등극하며 경기를 주도한다. 이재성은 전반전이 끝나자 "생각보다 힘든데?"라며 치열하고 수준 높은 경기력에 놀란다.
경기 후 "시즌 중에는 'FSV 마인츠 05'로 비시즌엔 '어쩌다뉴벤져스'로 활약하겠다"고 말해 '어쩌다뉴벤져스' 선수들은 물론 감독과 코치진까지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재성이 출연하는 JTBC '뭉쳐야 찬다3'는 28일 오후 7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연합뉴스, JTBC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나은, 美 서부 '후끈화끈' 여행...헐리웃 거리 힙 드러낸 로우라이즈 패션→말리부 해변 비키니
- 엔믹스 설윤, 과감한 복근 노출에도 시선은 얼굴로! '하늘이 내려준 천년돌' - MHNsports / MHN스포츠
- 이젠 과잉 경호로 팬 뇌진탕까지?...변우석 이어 크래비티도 논란 - MHNsports / MHN스포츠
- '어남선생' 류수영, 박하선과 뽀뽀하려다 망신당했다?(돌싱포맨) - MHNsports / MHN스포츠
- 에스파, 기깔나게 펼쳐진 '쇠맛'...'쇠파민' 꽃피운 한 여름밤 콘서트 (종합) - MHNsports / MHN스포츠
- 담배 뿜고, 밀치고, 길 막고...연예인이 벼슬인가요? [장기자의 삐딱선] - MHNsports / MHN스포츠
- 수스, 살짝 아쉬운 볼륨감 가리는 골반 노출+패션 센스 - MHNsports / MHN스포츠
- 하이브 "민희진 고소? 무고로 맞대응→무속인 대화록, 민희진이 전송한 것" - MHNsports / MHN스포츠
- 이임생 축구협회 기술총괄이사 업무방해혐의로 고발당해...입건 및 수사개시 - MHNsports / MHN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