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건강 상 문제로 日 오사카 공연 불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건강상 문제로 일본 오사카 공연에 불참하게 됐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SM)는 28일 공식 SNS에 이날 오사카 아스에 아레나(ASUE ARENA OSAKA)에서 열리는 에스파 투어 '싱크:패러렐 라인'(SYNK:PARALLEL LINE)에 멤버 카리나가 건강상 이유로 무대에 서지 못하게 됐다고 전했다.
카리나 불참 속에 해당 공연은 윈터와 지젤, 닝닝 등 에스파 3명 멤버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SM)는 28일 공식 SNS에 이날 오사카 아스에 아레나(ASUE ARENA OSAKA)에서 열리는 에스파 투어 ‘싱크:패러렐 라인’(SYNK:PARALLEL LINE)에 멤버 카리나가 건강상 이유로 무대에 서지 못하게 됐다고 전했다.
SM에 따르면 카리나는 공연 리허설 직후 의사 진단을 받고, 이같은 결정을 권유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카리나 불참 속에 해당 공연은 윈터와 지젤, 닝닝 등 에스파 3명 멤버로 진행된다.
‘싱크:패러렐 라인’ 투어는 지난 6월 서울에서 시작돼 이달 일본으로 옮겨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9월까지 전개되는 해당 투어는 아시아 호주 등 주요 14개 지역에서 펼쳐진다.
에스파는 상반기 ‘슈퍼노바’ ‘아마겟돈’의 ‘더블 메가 히트’를 기록하며 데뷔 4년만 재도래한 최전성기를 만끽 중이다.
허민녕 기자 migno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어리더 조연주, 생애 첫 맥심 화보…숨은 글래머 찾았다 [화보]
- ‘윤종신♥’ 전미라, 둘째 딸 공개…유전자 이어받은 기럭지 [DA★]
- ‘방송 출연’ 정신과 의사 병원 환자, “장 폐색 추정”에도 결박→사망
- 정가은, 男 배우 엉덩이 만지다 성희롱 논란→삭제+사과 [전문]
- 신봉선, 임우일이 쏘아 올린 ‘인성 논란’에 해명 “너나 잘해” (ㄴ신봉선ㄱ)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