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온 '손흥민과 친구들'… 토트넘 2년 만의 방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선수단과 주장 손흥민이 2년 만에 한국을 찾았다.
토트넘은 2022년에 이어 2년 만에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위해 방한했다.
토트넘은 오는 31일 프로축구 K리그1을 대표하는 팀 K리그를 상대한다.
토트넘은 팀 K리그전과 뮌헨전을 차례로 마친 뒤 방한 일정을 마치고 잉글랜드로 돌아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트넘은 28일 오후 2시35분께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토트넘은 2022년에 이어 2년 만에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위해 방한했다.
입국장에는 토트넘 선수들을 보기 위해 일찌감치 수많은 한국 축구팬들로 붐볐다. 다니엘 레비 회장과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등장했으며 손흥민이 동료 벤 데이비스, 아치 그레이, 제임스 매디슨 등과 함께 태극기를 들고 기념사진을 찍었다.
토트넘은 오는 31일 프로축구 K리그1을 대표하는 팀 K리그를 상대한다. 최근 EPL 진출설과 토트넘 입단설이 피어오른 강원FC 루키 양민혁이 맞대결을 펼친다.
이어 내달 3일 토트넘은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와 겨룬다. 토트넘은 팀 K리그전과 뮌헨전을 차례로 마친 뒤 방한 일정을 마치고 잉글랜드로 돌아갈 예정이다.
강한빛 기자 onelight92@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덕 "선수단 북한으로 소개한 IOC 이번 처음 아니다" - 머니S
- 네이버페이, 오늘부터 티몬·위메프 결제 취소·환불 접수 - 머니S
- "숨쉴 수가 없어요"… 성수동 공연 인파 몰려 중단 - 머니S
- 폭우·태풍에 칼출근 K-직장인… "지각하니 괴롭힘" - 머니S
- [기자수첩] SK가 초가삼간 태우지 않고 '빈대'를 잡는 법 - 머니S
- [美친주] 테슬라, '어닝쇼크'에 주가 하락세… 월가도 목표가 줄하향 - 머니S
- 군함도 뒤통수쳤던 日… 사도광산 약속 지킬까 - 머니S
- 펜싱 오상욱, 첫 金빛 영광… "단체전도 금메달 목표" - 머니S
- BTS 지민,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 4일째 1위 - 머니S
- "30년째 같은 번호 구매"… 복권 2등 당첨 사연 화제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