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평생학습 89강좌 교육생 2000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시 평생학습관이 직업능력, 인문교양, 문화예술, 요리, 정보화 등 5개 분야 89개 강좌 하반기 교육생 2000명을 모집한다.
시 평생학습관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다.
평생학습관은 컴퓨터 자동추첨으로 합격자를 뽑아 8월 12일 발표할 계획이다.
김경숙 평생학습관장은 "평생학습은 우리 삶에서 지속적이고 발전적인 삶의 원동력"이라며 "시민들의 끊임없는 배움 기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충북 청주시 평생학습관이 직업능력, 인문교양, 문화예술, 요리, 정보화 등 5개 분야 89개 강좌 하반기 교육생 2000명을 모집한다.
하반기 정규강좌는 오는 9월 2일부터 12월 20일까지 16주 과정으로 운영된다.
학습비는 4만원이다. 교재비나 재료비 등은 교육생이 별도로 부담해야 한다.
기초생활수급자, 국가유공자 본인 또는 유족, 한부모가족, 장애인 등은 1인 1강좌에 한해 우선 선발되고, 학습비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청기간은 오는 29일부터 8월 7일까지다. 시 평생학습관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다.
평생학습관은 컴퓨터 자동추첨으로 합격자를 뽑아 8월 12일 발표할 계획이다.
김경숙 평생학습관장은 “평생학습은 우리 삶에서 지속적이고 발전적인 삶의 원동력”이라며 “시민들의 끊임없는 배움 기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청주=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펜싱 오상욱, 대한민국 첫 金 전했다…한국 최초 '그랜드슬램'까지 달성
- 이곳은 백화점인가, 런웨이인가…뉴진스 혜인, 남다른 포스 '16살 영앤리치 핫걸' [엔터포커싱]
- "내가 여자가 아니라고?"…머스크 저격한 트랜스젠더 딸
- 박슬기, 남자 영화배우 갑질 폭로…매니저 뺨 때리며 "이 개XX야"
- [주말엔 운동] "늙기 싫으시다고요? 집에서 이 동작들 하세요!"
- 오토바이 접촉사고 낸 10대, 신고자 '질질' 끌며 도주 시도…현행범 체포
- "총선용 정책이었나?"…갤럭시Z 플립6·폴드6 전환지원금 '미정'
- "다시 보니 싸다"…검단신도시의 '재평가'
- 골목상권 보호에 '동상이몽'…대기업 빵집들의 속내
- '티메프 사태' 구영배 대표 '두문불출'…큐익스프레스는 꼬리자르고 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