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동부소방서 ‘나의 하트세이버 이야기’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동부소방서(서장 송정호)는 오는 9월 30일까지 '나의 하트세이버 이야기' 이벤트를 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는 심폐소생술로 생명을 살린 구조자와 생명을 되찾은 소생자가 자신의 소중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마련된 국민 참여형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119심정지 소생자 연대' 네이버 카페 가입 후 '나의 하트세이버 이야기' 게시판에 본인의 경험담을 올리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충북 청주동부소방서(서장 송정호)는 오는 9월 30일까지 ‘나의 하트세이버 이야기’ 이벤트를 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는 심폐소생술로 생명을 살린 구조자와 생명을 되찾은 소생자가 자신의 소중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마련된 국민 참여형 이벤트다. 생명 존중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119심정지 소생자 연대’ 네이버 카페 가입 후 ‘나의 하트세이버 이야기’ 게시판에 본인의 경험담을 올리면 된다. 네이버폼으로 경품 지급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방화복 업사이클링 제품인 119레오 슬링백과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송정호 서장은 “시민과 함께하는 소방이 되겠다”며 “이번 이벤트가 심폐소생술의 중요성을 생각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청주=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펜싱 오상욱, 대한민국 첫 金 전했다…한국 최초 '그랜드슬램'까지 달성
- 이곳은 백화점인가, 런웨이인가…뉴진스 혜인, 남다른 포스 '16살 영앤리치 핫걸' [엔터포커싱]
- "내가 여자가 아니라고?"…머스크 저격한 트랜스젠더 딸
- 박슬기, 남자 영화배우 갑질 폭로…매니저 뺨 때리며 "이 개XX야"
- [주말엔 운동] "늙기 싫으시다고요? 집에서 이 동작들 하세요!"
- 오토바이 접촉사고 낸 10대, 신고자 '질질' 끌며 도주 시도…현행범 체포
- "총선용 정책이었나?"…갤럭시Z 플립6·폴드6 전환지원금 '미정'
- "다시 보니 싸다"…검단신도시의 '재평가'
- 골목상권 보호에 '동상이몽'…대기업 빵집들의 속내
- '티메프 사태' 구영배 대표 '두문불출'…큐익스프레스는 꼬리자르고 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