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밀리언셀러’ 엔하이픈 ‘KCON LA’ 빛냈다…헤드라이너 활약

황혜진 2024. 7. 28. 15: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KCON LA 2024'(케이콘 엘에이 2024) 헤드라이너로 활약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27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크립토닷컴 아레나(Crypto.com Arena)에서 개최된 'KCON LA 2024'에 참석한 엔하이픈 리더 정원, 멤버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모습이 담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제이, 니키, 제이크, 성훈, 선우, 희승, 정원/엔하이픈 공식 계정
사진=왼쪽부터 희승, 제이, 정원, 성훈, 제이크, 니키, 선우/엔하이픈 공식 계정
사진=엔하이픈 공식 계정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KCON LA 2024'(케이콘 엘에이 2024) 헤드라이너로 활약했다.

7월 28일 엔하이픈 공식 계정에는 "오늘도 엔진(엔하이픈 공식 팬덤명)을 위해 가득 준비했어요. LA에서 만든 즐거운 추억, 또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27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크립토닷컴 아레나(Crypto.com Arena)에서 개최된 'KCON LA 2024'에 참석한 엔하이픈 리더 정원, 멤버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모습이 담겼다. 각기 다른 무대 의상을 착용한 채 7인 7색 매력을 뽐내고 있다.

관객들의 열띤 함성 속 무대에 오른 엔하이픈은 신곡 'XO (Only If You Say Yes)'(엑스오 (온리 이프 유 세이 예스)를 필두로 'Bite Me'(바이트 미), 'Fatal Trouble'(페이탈 트러블), 'Polaroid Love'(폴라로이드 러브), 'Paranormal'(파라노말) 무대를 연달아 펼쳤다. 엔하이픈의 수준급 라이브 퍼포먼스 역량이 돋보이는 무대의 향연이었다.

엔하이픈은 "많이 보고 싶었다"고 인사를 건넸다. 이어 "KOON LA에 2년 만에 다시 찾아왔는데 그때보다 2배, 아니 20배는 더 뜨거워진 것 같다. 올 때마다 이렇게 환영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밝혔다. 뜨거운 환호로 화답해 준 현지 관객들과 엔진들을 향한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엔하이픈은 7월 12일 정규 2집 'ROMANCE : UNTOLD'(로맨스 : 언톨드)로 컴백한 이후 연일 커리어 하이를 달성 중이다. 초동 판매량(발매 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234만 4,749장을 기록하며 데뷔 후 처음으로 '초동 더블 밀리언셀러' 반열에 오른 것.

23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7월 27일 자)에 따르면 이번 신보는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2위로 진입했다. 이로써 엔하이픈은 해당 차트에서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했다.

타이틀곡 'XO (Only If You Say Yes)' 역시 빌보드 송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뒀다. 이 곡은 ‘글로벌(미국 제외)’와 ‘글로벌 200’에 각각 53위, 84위로 차트인했다. 이는 엔하이픈의 노래 중 가장 높은 순위다. 이 곡은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는 2위에 올랐다.

열도도 사로잡았다. 23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7월 29일 자/집계기간 7월 15~21일)에 따르면 엔하이픈 신보 'ROMANCE : UNTOLD'는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1위에 올랐다. 엔하이픈이 자신들의 앨범을 오리콘 주간 랭킹 정상에 올린 건 통산 8번째다.

한편 엔하이픈은 8월 10일 일본 4대 음악 축제 'ROCK IN JAPAN FESTIVAL 2024'(록 인 재팬 페스티벌 2024)에 출연한다. 이어 8월 24일부터 9월 1일까지 아이치와 미야기에서 월드투어 'FATE PLUS'(페이트 플러스)을 이어간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