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밤녀’ 정재성 마약 수사 결정적 역할, 강렬 임팩트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재성이 변화무쌍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에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정재성은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이하 '낮밤녀')에서 화동병원 병원장 출신이자, 서한 지방검찰청 인턴으로 근무 중인 요주의 인물 '백철규'로 분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열연을 펼쳤다.
이 장면들에서 정재성은 '백철규'라는 인물이 느끼는 감정과 상황 변화들을 섬세하게 녹여내며 남다른 신 장악력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정재성이 변화무쌍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에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정재성은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이하 '낮밤녀')에서 화동병원 병원장 출신이자, 서한 지방검찰청 인턴으로 근무 중인 요주의 인물 '백철규'로 분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열연을 펼쳤다.
앞선 방송에서는 정재성이 맡은 백철규의 과거 사연이 공개됐다. 아내를 죽인 살인범이 임순(이정은 분)이라 확신한 철규는 그녀를 납치, 아내와의 연결고리를 주장하며 그녀를 압박했다. 정재성은 임순에게 분노하는 백철규의 모습을 디테일이 살아있는 연기 내공으로 극적 몰입도를 높였다.
이날 납치 사건과 연쇄살인 용의자로 호송된 백철규는 계지웅(최진혁 분)으로부터 경찰 조사를 받게 됐다. 백철규는 수사 협조를 요청하는 계지웅의 말에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며 "임순 씨를 다시 한번 만날 수 있을까요?"라는 한마디를 꺼내 긴장감을 더했다.
백철규는 자신의 바람대로 임순과 단둘이 만났고, 어떻게든 진범을 잡겠다는 그녀의 말에 크게 흔들렸다. 이후 백철규는 마약 거래 리스트를 제출, 사건 해결에 있어 결정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이 장면들에서 정재성은 '백철규'라는 인물이 느끼는 감정과 상황 변화들을 섬세하게 녹여내며 남다른 신 장악력을 선보였다.
한편 백철규가 '파킨슨병'을 앓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져 반전을 선사했다. 이로 인해 백철규는 범인이라는 누명에서 벗어났지만, 마약 유통 혐의로 구치소에 들어갔다. 구치소에서 백철규는 임순과의 대화를 회상했고, 이내 감을 잡은 듯 번뜩이는 눈빛을 보여 소름을 유발했다.
이처럼 정재성은 아내를 잃게 한 진범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백철규'의 내적 갈등을 완벽 소화, 배역과 혼연일체 된 연기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낮밤녀'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백종원♥소유진 잘 키운 3남매 화보 공개, 막내딸 발레리나 자태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엄정화, 고현정도 반한 꿀벅지 “언니 왜 이렇게 멋진거죠”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GD랑 나만 있어” 김재중 집 공개, 韓에 딱 두 개 있는 뱀 식탁 자랑(편스토랑)
- 박슬기, 갑질 배우 실명 언급 “내 매니저 따귀 때리고 욕설”(A급 장영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