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폭염엔 우리 동네 물놀이장이 최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 경보가 내리는 등 찜통 무더위가 이어진 28일 오전 서울 동작구 동작주차공원에 마련된 어린이 물놀이장에서는 어린이들의 웃음소리가 가득했다.
동작구는 동작주차공원와 현충근린공원에 어린이 물놀이장을 열어 매일 오전10시부터 오후5시까지 무료로 운영한다.
동작주차공원 물놀이장은 동작구청 누리집을 통한 사전예약과 현장예약을 통해 입장할 수 있고 현충근린공원 물놀이장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 경보가 내리는 등 찜통 무더위가 이어진 28일 오전 서울 동작구 동작주차공원에 마련된 어린이 물놀이장에서는 어린이들의 웃음소리가 가득했다. 동작구는 동작주차공원와 현충근린공원에 어린이 물놀이장을 열어 매일 오전10시부터 오후5시까지 무료로 운영한다. 동작주차공원 물놀이장은 동작구청 누리집을 통한 사전예약과 현장예약을 통해 입장할 수 있고 현충근린공원 물놀이장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동작주차공원 물놀이장은 토요일마다 물총 놀이, 댄스파티, 버블쇼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고 일요일 오전엔 생존 수영교육을 진행한다. 휴장일은 매주 월요일이다.
백소아 기자 thanks@hani.co.kr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시청역 참사 운전자 신발에 ‘액셀’ 자국…그날 시속 100km
- “거의 야당”이라던 한동훈…윤-한 ‘재집권’ 동상이몽 꾸나
- 키 192㎝ 오상욱 ‘완벽한 다리찢기’…외신도 놀랐다
- 야 “친일 넘어 내선일체…정부, 사도광산 유네스코 등재에 꽃길 깔아”
- 승자의 손 번쩍 들어준 패자…‘올림픽 정신’ 빛난 이 순간
- 헤즈볼라 추정 골란고원 폭격…축구장 이스라엘 어린이 12명 사망
- 올림픽 5개월 전, 검 내려놨던 ‘펜싱 괴물’…오상욱을 일으킨 한 가지
- 일본 언론 “한·일, 사도광산 ‘강제노동’ 빼기로 사전 합의”
- 오상욱은 오상구, 오륜기는 거꾸로…파리올림픽위 나사 빠졌나
- 센강에 결혼반지 빠뜨린 ‘우상혁 라이벌’…“더 큰 금을 가져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