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체 소식 꿈 아니었네"···'컴백' 2NE1 박봄·산다라박 연습실서 '행복한 땀방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2NE1(투애니원) 박봄, 산다라박, 씨엘의 복귀 준비 중인 근황이 공개됐다.
씨엘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8년 만에 컴백을 앞두고 준비 중인 멤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공개된 박봄은 언뜻 스쳐 지나간 옆모습이지만 날렵한 턱선과 높은 콧날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완전체로 8년 만에 만난 2NE1은 10월 초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일본 오사카, 도쿄 등 해외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2NE1(투애니원) 박봄, 산다라박, 씨엘의 복귀 준비 중인 근황이 공개됐다.
씨엘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8년 만에 컴백을 앞두고 준비 중인 멤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독특한 디자인의 노란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사과머리를 한 채 발랄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산다라박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공개된 박봄은 언뜻 스쳐 지나간 옆모습이지만 날렵한 턱선과 높은 콧날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는 2NE1 프로젝트를 공식 발표했다. 완전체로 8년 만에 만난 2NE1은 10월 초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일본 오사카, 도쿄 등 해외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2NE1은 지난 2009년 데뷔 싱글 '파이어'(Fire)로 데뷔한 뒤 '아이 돈트 케어'(I Don't Care), '고 어웨이'(Go Away), '론리'(Lonely), '어글리'(Ugly), '컴백홈'(Come Back Home), '내가 제일 잘 나가', '캔트 노바디'(Can't Nobody)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어 2016년 11월 멤버들이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되면서 해체 수순을 밟았다. 이듬해 1월 디지털 싱글 '안녕'을 발매했지만 완전체 활동을 찾아보기 힘들었다. 하지만 데뷔 15주년 기념으로 다시 컴백을 예고해 관심을 모았다.
박윤선 기자 sepys@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에만 왜 이러나…이번엔 '펜싱金' 오상욱을 오상구로 잘못 표기…한국을 '북한' 호명 이어
- '욕설에 매니저 뺨까지 때렸다' 박슬기 영화배우 갑질 폭로
- '동메달 쾌거' 김우민 아버지 '황선우 덕' 언급한 배경은 [올림픽]
- 패배 확정된 순간, 승자 손 들어준 패자…'올림픽 정신' 빛난 그랑팔레 펜싱장
- ‘변우석 황제 경호’ 논란 그 후, 공항은 어떨까 [주간 샷샷샷]
- 임영웅, 7월 트로트가수 브랜드평판 1위…2위 영탁·3위 이찬원
- '필리핀 가사 도우미' 접수 10일 만에 300가정 몰려
- '상욱아, 여기 내 기운 있다' 14년 만에 사제가 같은 경기장서 '금맥'이었다 [올림픽]
- 박단 대전협 회장, 의협 회장 저격 '300억 예산 어디에 허비하나'
- 文 '정부여당, 왜이리 갈라치나…듣도 보도 못한 일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