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미니언즈 디자인 `SOL트래블 체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카드는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를 디자인한 신한카드 쏠(SOL)트래블 체크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신한 쏠트래블 체크 고객을 위해 전 세계 여러 국가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신한카드는 미국 유니버설 스튜디오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를 디자인한 신한 쏠트래블 체크를 출시했다.
신한카드는 신한 쏠트래블 체크(미니언즈)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티켓과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카드는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를 디자인한 신한카드 쏠(SOL)트래블 체크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신한 쏠트래블 체크 고객을 위해 전 세계 여러 국가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신한카드는 미국 유니버설 스튜디오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를 디자인한 신한 쏠트래블 체크를 출시했다. 기존 한국의 네이버웹툰 '냐한남자'와 일본 '짱구'와 '도라에몽' 등에 이어 미니언즈를 추가해 글로벌 캐릭터 라인업을 구축한 것이다.
특히, 영화 '슈퍼배드4' 개봉일(7월 24일)에 맞춰 신규 디자인이 출시된 만큼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신한카드는 신한 쏠트래블 체크(미니언즈)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티켓과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신한카드는 또 신한 쏠트래블 체크 이용자를 위해 전 세계 곳곳에서 누릴 수 있는 숙박·쇼핑·투어 등 여행 관련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일본으로 여행하는 고객이라면 일본 세이부 그룹의 세계적인 호텔 체인 '세이부 프린스 호텔' 숙박을 할인받을 수 있다. 내년 3월 31일까지 세이부 프린스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시 객실 최적가(Best Available Rate)에서 추가 5% 할인된다.
하계 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동남아시아 국가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태국의 비치프론트 리조트로 유명한 '아웃리거 리조트'의 코사무이 또는 카오락 숙소 예약 시 3코스 저녁식사 2인 세트를 제공한다. 싱가포르와 홍콩에서 운항하는 아시아럭셔리 크루즈 '리조트월드크루즈' 예약 시 50달러 상당의 온보드크레딧 혜택도 준다. 베트남 푸꾸옥의 5성급 리조트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의 경우 객실 표준 요금에 10% 할인과 함께 식음료·스파 서비스를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행사 기간은 내년 6월 30일까지다.
이 밖에 신한카드는 △미국 도시별 호텔 및 리조트 등 숙박 관련 다양한 옵션 제공 △'텔랄 리조트' 숙박·스파·사막 액티비티 15% 할인 △유럽 '비스터 빌리지' 9곳 10% 할인 △호주 브리즈번 '탕갈루마 아일랜드 리조트'의 데이 투어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차별화된 혜택과 편의를 누릴 수 있도록 글로벌 제휴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해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승민 "사도광산 등재 찬성? `국익 어디에 있나` 尹 답해야"
- "내껀 언제 환불해줘요?" 뿔난 소비자들…속도내는 `티메프`
- 현실판 사랑과 전쟁? “아파트 동거 중 남친이 결혼 석달 앞두고…”
- 이준석이 깐 `고액 월급`에 `부글부글`…의원 특권 폐지 신호탄 되나
- 30대女 “남편, 부동산·코인 또 몰래 투자 후 돈 날려…‘이혼’이 답일까”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2기 내각, `플로리다 충성파`가 뜬다
- 은행이 공들인 고액자산가, 美 `러브콜`에 흔들리는 `로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