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하면 점수따는 게임? 연극 ‘킬롤로지’ 9월 27일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살인으로 점수를 따는 온라인 게임 소재로 폭력의 근원을 파고드는 연극 '킬롤로지'가 9월 27일 개막한다.
28일 제작사 연극열전에 따르면 이 작품은 서울 대학로 TOM2 2관에서 12월 1일까지 공연한다.
2004년부터 격년 운영돼 왔던 '연극열전'10번째 시즌의 세 번째 작품이다.
연극은 킬롤로지 게임 방식대로 목숨을 잃은 소년과 그의 아버지, 그리고 이 게임을 개발한 이가 독백 형식으로 펼치는 3인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살인으로 점수를 따는 온라인 게임 소재로 폭력의 근원을 파고드는 연극 ‘킬롤로지’가 9월 27일 개막한다.
28일 제작사 연극열전에 따르면 이 작품은 서울 대학로 TOM2 2관에서 12월 1일까지 공연한다. 2004년부터 격년 운영돼 왔던 ‘연극열전’10번째 시즌의 세 번째 작품이다. 연극은 킬롤로지 게임 방식대로 목숨을 잃은 소년과 그의 아버지, 그리고 이 게임을 개발한 이가 독백 형식으로 펼치는 3인극이다.
배우 임주환이 이 작품으로 3년 만에 연극 무대에 복귀해 주목된다. 임주환은 킬롤로지 개발로 부를 축적한 사업가 ‘폴’ 역을 맡아 극의 중심을 잡는다. 배우 이동하·김경남이 같은 역할에 함께 캐스팅돼 번갈아 연기한다. 죽은 아들을 위한 복수를 결심하는 ‘알란’은 김수현·이상홍·최영준, 아들 ‘데이비’는 최석진·안지환·안동구가 맡았다.
서종민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펜싱 오상욱, 한국 선수단 첫 금…첫 ‘개인전 그랜드슬램’ 쾌거
- 최재영 “김건희 여사 부부생활 없는 듯” 발언에…與 “코미디 청문회”
- “마트가 궁전…물 사먹는 나라 처음” 탈북 노부부의 일상
- “중국 관광객이 다 훔쳐가”…제주도 찾은 中 틱톡커 ‘민망’
- ‘시청 역주행 참사’ 운전자 신발에 결정적 증거…가속페달 자국 확인
- 위기라던 한국, ‘깜짝 반전쇼’…메달레이스 첫날부터 금·은·동 수확
- 한동훈, 티몬·위메프 사태 관련 “구영배 신속히 책임…”
- [속보]광진구 옥상 주차장 승강기서 벤츠 추락…운전자 사망
- “아빠 폰에 아저씨들 알몸 사진”…동성 연인과 바람난 남편
- ‘과한 인파’로 성수동 공연 새벽에 중단…5명 ‘호흡곤란’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