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도 사랑도 한번에" 사내연애→결혼 골인한 ★들[초점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도 하고, 사랑도 찾은 스타들이 있다.
신동엽은 "나와 같은 프로그램을 했는데, 아내가 조연출이었다. 조연출과 MC가 그렇게 대화를 나눌 일이 없다. 한자리에 있을 일도 없다"며 "편집실에서 편집하는데 괜히 '어떻게 돼가나?' 하고 올라간 거다. 편집실에 MC가 올라가서 '편집이 어떻게 돼가나' 하는 거 본 적 없지 않나. 그렇게 티 나게 올라가서 잠깐 보고, 그러니까 결국 나중에 사람들이 다 알고 있더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일도 하고, 사랑도 찾은 스타들이 있다. 바로 민경훈, 장나라, 신동엽이 그 주인공이다. 이들은 함께 예능 프로그램을 찍으며, 혹은 드라마와 영화 촬영을 하며 사랑에 빠졌다.
민경훈은 오는 11월 과거 JTBC '아는형님' 연출을 맡았던 PD와 결혼한다. 현재는 '아는형님' 연출을 맡고 있지 않으며, 새로운 프로그램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민경훈은 지난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가정을 이루어 소소한 일상을 함께 하고픈 좋은 사람을 만나 서로의 안식처가 되어주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다"라며 "서로 아껴주고 사랑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좋겠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민경훈은 오는 11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민경훈은 오는 27일 방송되는 '아는형님'에서 예비 신부와의 첫만남과 사랑을 이어온 과정을 더 자세히 밝힐 예정이다.
이에 앞서 장나라는 지난해 6월 6살 연하의 정하철 감독과 결혼했다. 두사람은 과거 드라마 'VIP'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당시 장나라는 드라마 주연 배우였으며, 정하철 감독은 드라마 촬영 감독이었다.
장나라는 정 감독의 열정에 반해 먼저 대시를 했다고 밝혔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보내며 연락을 했다고 밝혔다.
장나라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메인 촬영 감독님에게 말하면서 웃는 걸 봤는데 하회탈처럼 웃더라. 악의가 없는 얼굴이라고 생각해서 그날 제 마음속에 들어왔다"라며 "촬영이 끝나고 연락을 했는데 저보고 좋은 사람인 것 같다고 하더라. 그래서 그쪽 좋아한다고 고백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그는 여전히 남편이 좋다며 "일단은 너무 재밌다. 저랑 성향도 잘 맞는데 장난도 되게 많이 친다. 집에 가면 베프가 있는 느낌이다. 근데 멋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신동엽 역시 2004년 '일밤' 코너 '러브하우스'조연출이었던 7세 연하 선혜윤 PD와 교제를 했고, 2년 후인 2006년 결혼했다.
그는 지난 4월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서 선혜윤 PD와의 열애 시절 비하인드 이야기를 공개했다.
신동엽은 "나와 같은 프로그램을 했는데, 아내가 조연출이었다. 조연출과 MC가 그렇게 대화를 나눌 일이 없다. 한자리에 있을 일도 없다"며 "편집실에서 편집하는데 괜히 '어떻게 돼가나?' 하고 올라간 거다. 편집실에 MC가 올라가서 '편집이 어떻게 돼가나' 하는 거 본 적 없지 않나. 그렇게 티 나게 올라가서 잠깐 보고, 그러니까 결국 나중에 사람들이 다 알고 있더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김보라, 조바른 감독 역시 영화 '괴기맨숀'을 통해 인연을 맺어 3년간 열애 후 결혼에 골인했다.
두 사람은 지난달 8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김보라는 결혼식을 올린 후 "실수하며 놓친 것이 참 많았음에도 결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많은 분들의 축복과 응원 속에서 함께 잘 헤쳐 나가며 살겠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의 최애를 '천만 스타'로…스타덤, K컬처 소통 창구 '주목' - SPOTV NEWS
- [단독]변우석, 경호논란도 끄덕없네…화장품 브랜드 모델 발탁 - SPOTV NEWS
- [단독]황정음 열애 농구스타는 '7살 연하 국대' 김종규…파경 후 새 사랑 - SPOTV NEWS
- '살아있는 바비인형' 장원영, 비현실적인 극세사 각선미 - SPOTV NEWS
- 이솜, 아찔한 슬립 드레스 입고 뽐낸 '반전 섹시미' - SPOTV NEWS
- 변우석의 경호 딜레마? 본질이 빠졌다[시선S] - SPOTV NEWS
- '싸이 흠뻑쇼' 과천 공연, 폭우·낙뢰로 시작 1시간 만에 취소 '관객 귀가 조치 - SPOTV NEWS
- '이장원♥' 배다해 "유산 경험→시험관 시술…7kg 쪄" - SPOTV NEWS
- [단독]"고척돔 가나요"…나영석 PD, 가을 팬미팅 개최 '백상 공약 지킨다'(종합) - SPOTV NEWS
- '르세라핌 소속사' 쏘스뮤직, 민희진 상대 억대 손해배상 소송 제기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