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다주, 죽은 마블 살리러 슈퍼 빌런으로 복귀‥‘어벤져스’ 5·6편 출연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악당으로 마블에 돌아온다.
7월 27일(현지시간) 버라이어티 등 다수의 외신에 따르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새로운 어벤져스 시리즈인 '어벤져스: 둠스데이'와 '어벤져스: 시크릿 워즈'에서 빌런 '닥터 둠' 역을 맡는다.
앞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가 흥행 내리막길을 걷자, MCU 개국 공신인 '아이언맨'을 연기했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시리즈에 복귀한다는 소문이 돌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악당으로 마블에 돌아온다.
7월 27일(현지시간) 버라이어티 등 다수의 외신에 따르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새로운 어벤져스 시리즈인 '어벤져스: 둠스데이'와 '어벤져스: 시크릿 워즈'에서 빌런 '닥터 둠' 역을 맡는다.
앞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가 흥행 내리막길을 걷자, MCU 개국 공신인 '아이언맨'을 연기했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시리즈에 복귀한다는 소문이 돌았다. 이에 영화 팬들은 그가 토니 스타크 역을 다시 맡을 것이라 기대했지만, 이와 달리 빌런 닥터 둠으로 돌아오게 됐다.
27일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코믹콘에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프레젠테이션에 직접 참석하면서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그가 연기할 닥터 둠은 마블 코믹스에 등장하는 '슈퍼 빌런'이다. 코믹콘에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복잡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소개했다.
'어벤져스' 5편과 6편이 될 이 시리즈의 연출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연출한 루소 형제가 맡는다.
'어벤져스: 둠스데이'는 2026년 5월, '어벤져스: 시크릿 워즈'는 2027년 5월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백종원♥소유진 잘 키운 3남매 화보 공개, 막내딸 발레리나 자태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엄정화, 고현정도 반한 꿀벅지 “언니 왜 이렇게 멋진거죠”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GD랑 나만 있어” 김재중 집 공개, 韓에 딱 두 개 있는 뱀 식탁 자랑(편스토랑)
- 박슬기, 갑질 배우 실명 언급 “내 매니저 따귀 때리고 욕설”(A급 장영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