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김포FC, '2023 K3리그 3관왕 출신' 특급 FW 제갈재민 임대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포FC(이하 김포)가 2023 K3리그 AWARDS에서 득점왕, 미드필더 부문 베스트 11, MVP를 수상하며 3관왕에 오른 제갈재민(23·제주유나이티드)을 임대 영입했다.
178cm, 74kg의 탄탄한 체격을 가진 제갈재민은 빠른 속도를 활용한 공간 돌파가 위력적이다.
제갈재민은 "K리그 돌풍의 팀 김포에 입단하게 돼 기쁘다. 기존 선수들과 함께 합을 맞춰 좋은 결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입단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배웅기 기자= 김포FC(이하 김포)가 2023 K3리그 AWARDS에서 득점왕, 미드필더 부문 베스트 11, MVP를 수상하며 3관왕에 오른 제갈재민(23·제주유나이티드)을 임대 영입했다. 배번은 17번이다.
제갈재민은 대구FC, 김해시청축구단, 당진시민축구단을 거쳐 FC목포 유니폼을 입었고, 지난 시즌 12골 5도움을 올리며 팀의 준우승을 이끌었다. 이후 제주유나이티드로 이적해 6월 16일 K리그 데뷔전을 치렀다.
178cm, 74kg의 탄탄한 체격을 가진 제갈재민은 빠른 속도를 활용한 공간 돌파가 위력적이다. 특히 위치를 가리지 않는 양발 슈팅이 김포의 공격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제갈재민은 "K리그 돌풍의 팀 김포에 입단하게 돼 기쁘다. 기존 선수들과 함께 합을 맞춰 좋은 결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입단 소감을 밝혔다.
사진=김포FC 제공
- 김포, 제주서 제갈재민 임대 영입
- 2023 K3리그 득점왕, MF 베스트 11, MVP 수상…3관왕 달성하기도
- 올해 제주 유니폼 입고 K리그 데뷔전 치러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박!' 양민혁, 韓 유럽 직행 역대 최고 이적료 유력... '이청용, 오현규, 조규성' 신화 넘어서나
- '헌신한 내가 XX' SNS 불만 표출 논란→2군행 김진성, 자필 사과문 올렸다...''마운드에서 좋은 모습
- '주장' 손흥민은 뭐가 되나 '원팀' 강조한 정몽규 회장, '탁구게이트' 언급...''이강인 향한 비난
- 정몽규 회장, 亞컵 실패 원인으로 손흥민, 이강인 '탁구게이트' 언급...정작 '방임적 태도' 클린스
- ''꿈이 이뤄졌다''...레알 마드리드 입단식에서 눈물 흘린 브라질 차세대 스타! 음바페처럼 '할라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