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소셜아이어워드 2024'서 4개 분야 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4' 4개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 맞는 소셜아이어워드는 4000여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이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서비스, 디자인, 브랜드, 마케팅, 콘텐츠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소셜 서비스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4' 4개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 맞는 소셜아이어워드는 4000여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이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서비스, 디자인, 브랜드, 마케팅, 콘텐츠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소셜 서비스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올해는 총 6개 플랫폼별 12개 부문 50개 분야에 걸쳐 263개 업체가 참여해 총 355개의 소셜인터넷서비스가 등록됐다.
LG유플러스는 SNS와 블로그 등 소셜 채널별 고객의 눈높이를 맞춰 적극적으로 소통한 사례를 인정받았다.
수상 분야는 '프로모션 혁신대상', 정보서비스분야 '소셜미디어 대상', 통신서비스분야 '블로그 대상', 통신서비스분야 '소셜미디어 대상' 등 4개 분야다.
LG유플러스는 올해 4월 'AI전환으로 고객의 성장을 이끄는 회사'라는 신규 슬로건을 공개함에 따라 SNS 채널 개편을 단행하고 현대적이고 일관된 이미지와 영상 등으로 브랜딩 한 것이 주효했다고 평가했다.
김희진 LG유플러스 통합브랜드마케팅팀장은 “이번 수상은 SNS 트렌드와 채널별 특성에 따라 AI 기술을 접목한 신선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적극 소통한 성과”라며 “앞으로도 MZ세대와 소통하며 고객경험을 혁신하는 'AX 컴퍼니'로 거듭나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남궁경 기자 nk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아, 2분기 영업익 '3.6조' 넘었다
- 구영배 떠난 큐익스프레스 “티몬·위메프 관련 없다” 책임 회피
- 구영배, 큐익스프레스 대표직 사임…티몬·위메프 사태 '선 긋기'
- 엑스알비, 동서발전과 362조 ESS 시장 공략 맞손...바나듐 ESS 상용화 추진
- 수험생, 수능 잘 보려면 아침형?…저녁형? [숏폼]
- 화성에서 고대 생명체 흔적 발견… 미생물 연관된 암석 찾아
- 네이버페이 “28일 오전부터 티몬·위메프 결제액 환불 신청 접수”
- 티몬, 내달 발송 예정 도서문화상품권 108억원 어치 취소 처리
- 교통사고로 남친 잃은 대만 여성 '영혼 결혼식' 올린다
- 미인대회 참가 美 72세 할머니…“이것만큼은 절대 안 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