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농업·농촌 위해 카드공익기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카드(애표 윤성훈)는 지난주 농업·농촌 발전과 농업인 복지 향상,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3억5000만원 카드공익기금을 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에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윤성훈 NH농협카드 대표는 "카드공익기금 전달을 통해 농촌이 활력을 되찾고, 농업인과 소외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닿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농촌 발전과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카드(애표 윤성훈)는 지난주 농업·농촌 발전과 농업인 복지 향상,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3억5000만원 카드공익기금을 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에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전달된 기금은 'NEW농촌사랑 체크카드'를 포함한 4종 카드 이용액 중 일정 비율을 적립해 조성됐다.
카드공익기금은 △농촌 지역 및 농업인에 대한 물품 지원 △농업인을 위한 자원봉사·재능기부 활동 △소외계층 아동 도서 지원 사업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윤성훈 NH농협카드 대표는 “카드공익기금 전달을 통해 농촌이 활력을 되찾고, 농업인과 소외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닿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농촌 발전과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진혁 기자 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아, 2분기 영업익 '3.6조' 넘었다
- 구영배 떠난 큐익스프레스 “티몬·위메프 관련 없다” 책임 회피
- 구영배, 큐익스프레스 대표직 사임…티몬·위메프 사태 '선 긋기'
- 엑스알비, 동서발전과 362조 ESS 시장 공략 맞손...바나듐 ESS 상용화 추진
- 수험생, 수능 잘 보려면 아침형?…저녁형? [숏폼]
- 화성에서 고대 생명체 흔적 발견… 미생물 연관된 암석 찾아
- 네이버페이 “28일 오전부터 티몬·위메프 결제액 환불 신청 접수”
- 티몬, 내달 발송 예정 도서문화상품권 108억원 어치 취소 처리
- 교통사고로 남친 잃은 대만 여성 '영혼 결혼식' 올린다
- 미인대회 참가 美 72세 할머니…“이것만큼은 절대 안 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