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첫 日 싱글 '럭키' 발매
김지우 기자 2024. 7. 28. 10:37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그룹 라이즈의 일본 첫 싱글 '럭키(Lucky)'가 29일 0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음원 공개된다.
라이즈 일본 첫 싱글 '럭키'에는 사랑의 감정을 테마로 한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이 담겨 있으며, 동명의 타이틀 곡 '럭키'를 비롯해 '비 마이 넥스트(Be My Next)', '세임 키(Same Key)'까지 총 3곡이 수록된다.
타이틀 곡 '럭키'는 리드미컬한 드럼과 중독적인 후렴이 돋보이는 업비트 펑크 팝 곡으로, 우연히 사랑이 이루어지길 기다리기 보다 세잎클로버에 잎을 하나 붙이면 행운의 네잎클로버를 만들 수 있는 것처럼, 사랑을 당돌하게 쟁취하겠다는 유머러스한 가사가 매력을 더했다.
더불어 지난 22일부터 라이즈 공식 SNS 계정에서 공개된 싱글 관련 이미지와 오늘(28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오픈된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음원 공개에 맞춰 동시 릴리즈될 예정이다.
또 다른 수록곡 '비 마이 넥스트'는 경쾌한 일렉 기타와 신시사이저, 에너지 넘치는 808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진 힙합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에 느껴지는 감정을 솔직한 표현들로 풀었다. 여기에 라이즈의 첫 일본 드라마 OST로 호응을 얻은 '세임 키'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한편, 라이즈 일본 첫 싱글 '럭키'는 일본 정식 데뷔일인 9월 5일 현지에서 음반 발매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