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예은 “오늘부터 나랑 사귀자” 곽튜브 공개 고백에 헛구역질 (조곽미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예은이 곽튜브의 공개 고백을 거절했다.
조세호는 지예은, 곽튜브, 주우재가 모두 '청룡시리즈어워즈' 후보에 올랐다며 "수상 소감으로 공개 고백하는 거 어떠냐"고 물었다.
곽튜브의 진심이 담긴 공개 고백에 주우재는 "저는 그냥 한 대 치라고 할 것 같다. 나한테 그렇게 고백을 던질 거면"이라고 질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지예은이 곽튜브의 공개 고백을 거절했다.
7월 26일 '조곽미녀'에는 '주우재한테 배운 플러팅으로 청룡에서 고백 공격할 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조곽미녀'에는 주우재가 게스트로 출연해 플러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조세호는 지예은, 곽튜브, 주우재가 모두 '청룡시리즈어워즈' 후보에 올랐다며 "수상 소감으로 공개 고백하는 거 어떠냐"고 물었다. 지예은이 "너무 싫다"고 기겁한 것과 달리 곽튜브는 "방구석 시상자 관람자로서 항상 '어떻게 맛있게 소감을 할까?'라고 망상을 했다. 저기서 고백하면 다 받아주지 않을까"라고 호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에 곽튜브는 상황극에 몰입해 "제가 받을 줄 몰랐는데 우선 도와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린다"고 운을 떼며 "얘기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정말 말하고 싶은 게 있었다. 사실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 보고 있어? 나 너 좋아해. 오늘부터 나랑 사귀자. 이 꽃 너에게 바칠게"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곽튜브의 진심이 담긴 공개 고백에 주우재는 "저는 그냥 한 대 치라고 할 것 같다. 나한테 그렇게 고백을 던질 거면"이라고 질색했다. 곽튜브가 "인생에 하나뿐인 상을 너에게 바치는 것"이라고 하자 당사자 입장에서 고민하던 지예은은 "으악 너무 싫지"라고 헛구역질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곽튜브는 지난 19일 진행된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신인 남자 예능인상을 수상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백종원♥소유진 잘 키운 3남매 화보 공개, 막내딸 발레리나 자태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엄정화, 고현정도 반한 꿀벅지 “언니 왜 이렇게 멋진거죠”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GD랑 나만 있어” 김재중 집 공개, 韓에 딱 두 개 있는 뱀 식탁 자랑(편스토랑)
- 박슬기, 갑질 배우 실명 언급 “내 매니저 따귀 때리고 욕설”(A급 장영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