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웅, "2년째 운동 NO…불면증 심해져 혼술"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진웅이 운동을 포기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노 웨이 아웃'의 주역 조진웅, 유재명, 염정아, 이광수가 각자 준비해 온 음식을 먹으며 대화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흥행보다 롯데 가을 야구 진출"
배우 조진웅이 운동을 포기했다고 밝혔다.
26일 유튜브 채널에는 '출구없는 매력의 배우들이랑 와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노 웨이 아웃'의 주역 조진웅, 유재명, 염정아, 이광수가 각자 준비해 온 음식을 먹으며 대화를 나눴다.
영상에서 나영석 PD가 4개월째 헬스를 하고 있다고 밝힌 염정아에게 "나랑 붙어보자"라고 제안하자, 이광수는 "근래 들어본 얘기 중 제일 유치해"라며 웃음을 터트린다.
이에 조진웅은 "2년째 아무것도 안 하고 있다. 숨만 쉰다"라고 하며 건강 관리를 해야 하는 것 아니냐고 염려하는 나영석에게 "여기까지인 것 같아"라고 속삭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나영석이 "놓으시면 안 된다. 좋아하는 운동 없냐"고 묻자 조진웅은 "야구를 보는 것만 좋아한다. 야구는 진짜 아픈 운동이다. 공에 맞으니까. '퍼펙트게임'이라는 영화에서 김용철 감독님 역할을 하는데 너무 힘들었다. 그 영화 찍고 나서 얼마나 힘들고 어려운지 아니까 야구 선수들 욕을 안 한다"고 이야기했다.
이때 나영석은 "만약 롯데 자이언츠 가을 야구 진출과 '노 웨이 아웃' 흥행 중 택하라고 한다면"이라고 질문하자 조진웅은 망설임 없이 가을야구 진출을 택했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유튜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한소희 "예능 편집" 언급에 채널 십오야 댓글 폭발 [소셜in]
- 신혜선 "여행 가는 거 너무 싫어…듣기만 해도 피곤해" [소셜in]
- 신혜선 "데뷔 초 매니저 없이 직접 운전…고생했다고 생각 NO" [소셜in]
- 이엘 "학교 다니기 힘들어 가출+자퇴…매일 울면서 잠들어" [소셜in]
- 나영석PD, 생일카페도 열릴 정도의 슈스였나? '킹받는' 사진 공개
- “내가 봐도 질려” 손석구, 이병헌에 다짜고짜 연락한 사연 (와글와글)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