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신형 SUV ‘그랑 콜레오스’ 전시장서 고객 만난다

김준 기자 2024. 7. 28. 10: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노코리아는 전국 167곳의 르노코리아 전시장에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의 전시용 차를 입고하고,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체험행사 ‘익스피리언스 그랑 콜레오스’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르노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 르노코리아 제공

르노 성수 방문 고객은 전시장에서 프로덕트 스페셜리스트의 설명과 함께 다양한 색상의 그랑 콜레오스 차량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6월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선보인 ‘오픈알(openR) 파노라마 스크린’ 체험 공간도 경험할 수 있다. 그랑 콜레오스는 하이브리드, 가솔린 터보 2WD, 가솔린 터보 4WD 등 3가지 파워트레인으로 출시된다.

르노 성수 2층에는 고객 휴식 공간도 마련돼 있다. 르노 브랜드 창립자인 ‘루이 르노’의 이름을 본뜬 ‘카페 루이’에서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르노 브랜드 로고로 장식된 캔 음료를 즐길 수 있다. 125년 르노 브랜드 역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헤리티지 테이블도 준비돼 있다.

르노 그랑 콜레오스는 8월 중 친환경 차 인증이 완료되면 9월6일 E-Tech 하이브리드 모델부터 고객 인도를 시작할 예정이다. 차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시장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준 선임기자 jun@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