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쓱배송 클럽' 회원 10명 중 7명은 환승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전자 상거래) 플랫폼 SSG닷컴(이하 쓱닷컴)은 '신세계 유니버스 쓱배송 클럽(이하 쓱배송 클럽)'을 출시한 지난 15일부터 24일까지 9일간 신규 가입 회원의 68%가 타사 멤버십에서 갈아탔다고 28일 밝혔다.
쓱배송 클럽은 쓱닷컴이 내놓은 멤버십 상품으로 생필품과 식료품 구매 혜택에 초점을 맞췄다.
쓱닷컴에 따르면 해당 기간 전체 멤버십 신규 가입자 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40% 늘어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전자 상거래) 플랫폼 SSG닷컴(이하 쓱닷컴)은 ‘신세계 유니버스 쓱배송 클럽(이하 쓱배송 클럽)’을 출시한 지난 15일부터 24일까지 9일간 신규 가입 회원의 68%가 타사 멤버십에서 갈아탔다고 28일 밝혔다. 쓱배송 클럽은 쓱닷컴이 내놓은 멤버십 상품으로 생필품과 식료품 구매 혜택에 초점을 맞췄다.
쓱닷컴에 따르면 해당 기간 전체 멤버십 신규 가입자 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40% 늘어났다. 멤버십 출시와 동시에 타사 멤버십에서 옮겨오는 고객에게 SSG머니 1만5000원을 지급하는 일명 ‘이사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경쟁사 회원을 유치하는 데 효과를 낸 것이다.
쓱닷컴은 내달 11일까지 이사 지원금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연회비 3만원도 1만원으로 내린 혜택도 유지된다.
기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멤버십의 그룹사 할인과 백화점 상품 무료 반품 등 혜택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또 쓱배송과 새벽 배송 상품을 1만4900원 이상 구매하면 쓸 수 있는 무료배송 쿠폰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적용 가능한 8% 할인 쿠폰을 3장씩 매달 지급할 예정이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단독] 김가네 김용만 회장 성범죄·횡령 혐의, 그의 아내가 고발했다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