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즐기는 바비큐 파티"… LG유플 `포동 개스티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는 자사 반려견 서비스 플랫폼 '포동'이 8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반려견과 함께 물놀이와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2024 포동 개스티벌: 워터독 풀파티'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염상필 LG유플러스 펫플랫폼트라이브장(상무)은 "이번 페스티벌은 갤럭시S24 포동 에디션, 반려견 동반 전용기에 이어 세 번째로 준비한 캠페인"이라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순간이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자사 반려견 서비스 플랫폼 '포동'이 8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반려견과 함께 물놀이와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2024 포동 개스티벌: 워터독 풀파티'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포동은 LG유플러스가 2022년 8월 선보인 국내 반려가구 커뮤니티·여행 플랫폼으로, 현재 총 60만 회원이 모였다.
페스티벌은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견 수영장을 갖춘 '도그스포지움'에서 진행된다. 입장을 원하면, 포동 앱 내 '뼈다귀몰'에서 10% 할인된 특별가로 입장권을 구매하면 된다. 입장권은 행사 기간 동안에만 사용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반려견이 수영장에 표시된 특정 영역까지 점프하는 멀리뛰기 대회(중형·대형견) △견주가 튜브 탄 반려견을 끌며 반환점을 돌아오는 수영 대회(중형·대형견) △견주간 부표 위 줄다리기(대형견) 등 현장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경품을 증정한다. 우승자에게는 반려견 자동 공놀이 장난감 '도기볼' 등 상품도 제공된다. 페스티벌에 참여한 모든 견주는 웰컴 기프트도 받을 수 있다.
페스티벌은 안전을 위해 반려견 크기 기준 소형견(7㎏ 미만), 중형견(~15㎏ 미만), 대형견(15㎏ 이상)을 펜스로 분리해 총 3개 수영장에서 각각 진행된다. 각 공간에는 비상상황을 대비해 훈련사가 상주할 예정이다.
염상필 LG유플러스 펫플랫폼트라이브장(상무)은 "이번 페스티벌은 갤럭시S24 포동 에디션, 반려견 동반 전용기에 이어 세 번째로 준비한 캠페인"이라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순간이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김나인기자 silkni@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승민 "사도광산 등재 찬성? `국익 어디에 있나` 尹 답해야"
- "내껀 언제 환불해줘요?" 뿔난 소비자들…속도내는 `티메프`
- 현실판 사랑과 전쟁? “아파트 동거 중 남친이 결혼 석달 앞두고…”
- 이준석이 깐 `고액 월급`에 `부글부글`…의원 특권 폐지 신호탄 되나
- 30대女 “남편, 부동산·코인 또 몰래 투자 후 돈 날려…‘이혼’이 답일까”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