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정도 '티메프 사태' 피해 고백… "해결될 수 있겠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무가 배윤정이 본인도 티몬·위메프 판매 대금 정산 지연 사태 피해를 봤다고 밝혔다.
최근 전자상거래 기업 티몬과 위메프에서 판매자에게 거래 대금 정산이 지연되는 이른바 '티메프 사태'가 불거졌다.
판매자에게 거래 대금 정산이 지연되면서 하나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등 주요 여행사는 티몬, 위메프에서 여행 상품 판매를 중단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무가 배윤정이 본인도 티몬·위메프 판매 대금 정산 지연 사태 피해를 봤다고 밝혔다.
배윤정은 27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큰맘 먹고 애기엄마들끼리 몇 달 전 여행 가려고 티켓, 숙소 결제하고 설레는 맘으로 기다리는데 티몬 우리 우째요… 해결될 수 있겠죠"라고 썼다.
최근 전자상거래 기업 티몬과 위메프에서 판매자에게 거래 대금 정산이 지연되는 이른바 '티메프 사태'가 불거졌다. 두 업체의 결제 추정액을 근거로 추산하면 피해 규모는 최소 1천억 원을 넘길 것으로 보인다.
판매자에게 거래 대금 정산이 지연되면서 하나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등 주요 여행사는 티몬, 위메프에서 여행 상품 판매를 중단한 바 있다.
티몬과 위메프 등 큐텐그룹 계열사를 통해 상품을 파는 파트너사는 6만 곳이며, 연간 거래액은 2022년 기준 6조 9천억 수준이라 최악의 경우 제2의 '머지 사태'가 될 수 있다는 비관적인 예측도 나온다.
카라 '미스터', 티아라 '롤리폴리', 브라운아이드걸스 '아브라카다브라', EXID '위아래', 걸스데이 '기대해' 등의 안무를 만든 배윤정은 지난 2019년 결혼해 현재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N:터뷰]"바꿀 수 없는 쾌감"…'밴드' 씨엔블루-우버월드, 뭉치다
- [EN:박싱]주니의 가슴을 때린 '도파민' 앨범 수록곡은
- [EN:박싱]주니가 타이틀곡 '러시'의 숙제를 풀어낸 순간
- [현장EN:]듀스 오마주한 디그니티 "고척돔·도쿄돔 콘서트 목표"
- [현장EN:]'아름다운 사람' 김민기, '아침이슬' 합창 속 영면에 들다
- [현장EN:]'재계약' 스키즈, 라틴으로 '씹어먹을' 각오 "배고파요"
- 뉴진스에 표절 의혹 제기한 샤카탁 "음악학자 고용했다"
- K팝 팬덤도 엔터사 '상술' 지적"…랜덤 포토카드, 초동 높이는 전략"
- 피노키오-동네청년 황가람, 신곡 '어제보다' 음원 일부 공개
- '컴백' 2NE1, 15주년 콘서트 개최…10월 5~6일 올림픽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