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신차, 성수서 만나요"

권준호 2024. 7. 28. 09: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노코리아는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출시 기념 및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말까지로 르노 성수 방문객은 전시장에서 프로덕트 스페셜리스트의 설명과 다양한 색의 신차를 만날 수 있다.

르노 성수 2층에는 휴식 공간도 마련했다.

르노 브랜드 창립자 루이 르노를 본뜬 '카페 루이'에서 방문객들은 르노 브랜드 로고로 장식된 캔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노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 전시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르노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르노코리아는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출시 기념 및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말까지로 르노 성수 방문객은 전시장에서 프로덕트 스페셜리스트의 설명과 다양한 색의 신차를 만날 수 있다. 또 지난 6월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선보였던 ‘오픈알(openR) 파노라마 스크린’ 체험존도 경험할 수 있다.

르노 성수 2층에는 휴식 공간도 마련했다. 르노 브랜드 창립자 루이 르노를 본뜬 ‘카페 루이’에서 방문객들은 르노 브랜드 로고로 장식된 캔 음료를 즐길 수 있다. 125년 르노 브랜드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헤리티지(유산) 테이블도 준비했다. 르노가 추구해 온 혁신 가치에 따라 5가지 색상으로 차량들을 구분했다.

앞서 르노는 올해 6~7월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세계 최초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를 공개했다.

르노코리아 관계자는 "전국 167곳 모든 전시장에 전시차 입고를 마쳤다"며 "8월 중 친환경차 인증이 완료되면 9월 6일 이-테크(E-Tech) 하이브리드 모델부터 인도를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kjh0109@fnnews.com 권준호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