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자GO’ 월급 992만 이준석, 집 공개

2024. 7. 28. 09:4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보자GO’ 월급 992만 이준석, 집 공개 MBN 

MBN 리얼 버라이어티 쇼 ‘가보자GO’ 시즌2의 5회에서 국회의원 이준석과 배우 김가연이 주말 저녁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27일 방영된 MBN 리얼 버라이어티 쇼 ‘가보자GO’ 시즌2의 5회에서는 국회의원 이준석과 배우 김가연이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준석은 예능 최초로 자신의 집을 공개하며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을 보여주었고, 김가연은 찐친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따뜻한 가족의 모습을 소개했다. 이준석은 하버드 시절 페이스북 창업자들과 함께 컴퓨터 수리 아르바이트를 했던 일화를 공유했고, 김가연은 재혼 가정의 일화를 전하며 공감과 이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준석과 김가연의 솔직한 이야기와 그들의 삶이 담긴 방송은 시청자들에게 큰 공감을 얻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준석 의원과 배우 김가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특히 이준석 의원은 예능 최초로 자신의 집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김가연은 찐친들과 모여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가보자GO’ 월급 992만 이준석, 집 공개 MBN 

먼저 안정환과 홍현희는 배우 김가연의 집으로 초대받았다. 출발 전, 김가연의 찐친이자 악역 전문 배우 박하나와 예능 치트키 사유리가 합류하며 꿀잼을 예고했다. 김가연은 밝은 미소로 이들을 맞이하며 가족들의 사랑이 가득 찬 집을 소개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집 구경을 마친 후, 모두가 식탁에 둘러앉아 김가연이 준비한 음식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눴다. 사유리는 미혼모로서의 현실에 대해 고민을 털어놓았고, 김가연은 최근 둘째 아이가 방송을 통해 재혼 가정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이야기를 전했다. 김가연은 "그럼 난 아빠가 두 명이야?"라고 물었다는 아이의 말에 대해 숨기는 것보다는 설명을 통해 납득하고 이해하는 과정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김가연은 과거 안정환과의 만남을 깜짝 공개했다. 안정환은 기억하지 못해 당황했지만, 김가연이 리포터 시절에 만나 사진을 찍은 적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안심했다. 이어 김가연은 안정환에 대해 “내 스타일 아니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가보자GO’ 월급 992만 이준석, 집 공개 MBN 

이어 국회의원 이준석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준석의 집이 예능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었으며, 깔끔하고 단정하게 정돈된 모습에 MC들은 감탄했다. 집안을 샅샅이 뒤지며 무언가의 흔적을 찾아 나선 MC들은 이준석의 깔끔한 생활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준석은 자신이 야구 광팬이라며 삼성 라이온즈의 팬임을 밝혔다. 그는 집안 곳곳에 야구 선수들의 사인 야구 배트를 자랑하며, 할아버지께서 "삼성 라이온즈 말고 다른 건 좋아하지 말아라"라고 하신 말을 전했다.

이어 MC들과 이준석은 하버드 시절 이야기를 나누며, 이준석이 대학 시절 페이스북 창업자들과 함께 컴퓨터 수리 아르바이트를 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이준석은 "페이스북이 원래 하버드에서 시작되었다"며, MC들은 “그럼 재벌이 될 뻔 했다”고 놀랐지만 이준석은 “걔네는 이제 날 기억도 못 할 것”이라며 웃었다.

‘가보자GO’ 월급 992만 이준석, 집 공개 MBN 

서동주는 이준석에게 “국회의원이 적성에 맞냐. 되게 T(이성적)일 것 같다. 공감 능력도 많아야 할 거 같은데”라고 물었고, 이준석은 “그게 안돼서 3번 떨어졌다”며 국회의원에 낙선했을 때의 심경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3번의 낙선과 12년의 기다림 끝에 국회의원이 된 이준석은 낙선했을 때 “한동안 연락을 다 끊고, 열받아서 혼자 게임을 했다”라며 솔직하게 밝혔다.

‘돌풍’을 봤냐는 질문에는 “누가 추천해 줘서 봤는데 시작하자마자 재미없었다”라고 말하며, 드라마 속 정치인들의 신경전에 대해서는 “말도 안 된다. 국회의원 300명이 있다면 5명 정도는 그렇게 살고 295명은 그렇지 않다”라고 전해 MC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가보자GO' 시즌2의 5회에서는 국회의원 이준석과 배우 김가연의 솔직하고 진솔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준석의 깔끔한 집 공개와 김가연의 찐친들과의 유쾌한 대화는 프로그램의 매력을 한층 더했다. 특히, 이준석의 하버드 시절과 국회의원 낙선 경험담, 김가연의 재혼 가정 일화는 많은 이들에게 공감과 감동을 주었다.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2는 만나보고 싶은 연예인, 셀럽, 삶이 궁금한 화제의 인물 등 다양한 분야의 ‘친구’ 집에 방문해 집안 곳곳에 배어 있는 그들의 삶을 들여다보고 진한 인생 이야기를 나누며 진짜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시청자들은 매주 이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인물들의 삶을 들여다보며,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에 공감하고 있다. 이번 주말 저녁에는 국회의원 이준석과 배우 김가연의 이야기가 많은 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가보자GO’ 월급 992만 이준석, 집 공개 MBN MBN 리얼 버라이어티 쇼 ‘가보자GO’ 시즌2의 5회에서 국회의원 이준석과 배우 김가연이 주말 저녁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27일 방영된 MBN 리얼 버라이어티 쇼 ‘가보자GO’ 시즌2의 5회에서는 국회의원 이준석과 배우 김가연이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준석은 예능 최초로 자신의 집을 공개하며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을 보여주었고, 김가연은 찐친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따뜻한 가족의 모습을 소개했다. 이준석은 하버드 시절 페이스북 창업자들과 함께 컴퓨터 수리 아르바이트를 했던 일화를 공유했고, 김가연은 재혼 가정의 일화를 전하며 공감과 이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준석과 김가연의 솔직한 이야기와 그들의 삶이 담긴 방송은 시청자들에게 큰 공감을 얻었다.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