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이라고 안 봐줘" 이재성, '前 K리거' 이재권과 살벌한 '형제 더비' (뭉찬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 도사' 이재성이 '前 K리거' 친형 이재권과 형제 더비를 펼친다.
상대팀에는 고려대학교 출신의 '이재성 친형' 前 K리거 이재권이 용병으로 합류해 '형제 더비'가 성사되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K리그 출신의 '이재성 친형' 이재권과 월드클래스 미드필더 이재성의 '형제 더비'가 펼쳐지는 '뭉쳐야 찬다3'는 오늘(28일) 저녁 7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축구 도사' 이재성이 '前 K리거' 친형 이재권과 형제 더비를 펼친다.
28일 JTBC '뭉쳐야 찬다3'에는 국대 선배 안정환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뭉쳐야 찬다3'를 다시 찾은 이재성이 출연한다.
지난 독일 조기축구 A매치 만남 이후, 소속팀이 9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며 '뭉찬'에 감사함을 전한 이재성은 새로 구성된 '어쩌다뉴벤져스' 시청 인증과 한승우와 양준범을 칭찬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간다. 박지성을 연상시키는 미친 활동량을 보여주는 중원의 해결사 이재성은 '어쩌다뉴벤져스'의 특급 용병으로 조기축구 데뷔전을 치를 예정이다.
'어쩌다뉴벤져스'는 이재성의 모교, 고려대학교 '고려대 아마추어 축구부'를 상대한다. 상대팀에는 고려대학교 출신의 '이재성 친형' 前 K리거 이재권이 용병으로 합류해 '형제 더비'가 성사되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동생 이재성과 형제 더비를 앞둔 이재권은 "재성이는 오른발이 약하다"고 약점을 폭로하며 한 치의 양보 없는 팽팽한 신경전을 벌인다. 친형의 매서운 견제에 이재성은 "왼발만으로도 이길 수 있다"고 형의 도발에 응수하며, 피도 눈물도 없는 치열한 형제 매치를 예고한다. 이어, 이재성은 자신의 장점인 넓은 시야와 정확한 패스를 기를 수 있는 분데스리가표 패스 훈련을 전수한다. 과연 파죽의 무실점 5연승을 달리고 있는 '어쩌다뉴벤져스'가 이재성의 패스 훈련과 함께 6연승을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K리그 출신의 '이재성 친형' 이재권과 월드클래스 미드필더 이재성의 '형제 더비'가 펼쳐지는 ‘뭉쳐야 찬다3’는 오늘(28일) 저녁 7시 10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JTBC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해인♥정소민, 친구에서 연인으로...달달 모습 포착됐다 ('엄친아')
- "타블로♥강혜정, 재산 탕진 중"...이유 보니 '깜짝'
- "결혼 또하는 건 좀"...'재혼' 김구라, 사주 보고 깜짝 놀랐다
- 부동산만 460억...권상우♥손태영, 드디어 공개했다
- '표절 논란' 아이유, 진행상황 보니...충격입니다
- 200억 벌었다고?...류수영, 깜짝 근황 전했다
- 영탁이 사기쳤다고?...소속사, 무거운 입장 전했다
- 7년 사귄 남친의 '양다리'... 바람녀 정체는 '12년 절친'이었다
- '시그널2', 주연 배우 밝혀졌다
- '잘사는 줄' 덱스, 안타까운 소식...당분간 못 볼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