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9월 6일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8월 1일부터 9월 6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먼저 이번 추석 사전예약 행사에서 약 700여 품목의 선물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온에서 운영하는 롯데마트몰에서도 8월 1일부터 9월 6일까지 롯데마트와 동일한 혜택으로 사전예약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8월 1일부터 9월 6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먼저 이번 추석 사전예약 행사에서 약 700여 품목의 선물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측은 과일 선물세트의 경우 지난 추석과 비교해 3만원대 이하의 가성비 선물세트 품목을 30% 이상 늘리고 준비 물량도 20% 가량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충주 프레샤인 사과(17~20입)', 프라임 사과 배 혼합 선물세트(사과 4입·배 6입)', '신화 창조배', '양반 들기름 김세트', 녹차원 차다움·포시즌 베스트티 세트' 등이다.
축산 선물세트의 경우 10만원 미만 가성비 선물세트를 중심으로 물량을 약 40% 가량 확대했다. 또 미국산 소고기 인기 부위로 구성된 양념육 시즈닝 스테이크 모둠 세트, 캐나다산 돼지고기 선물세트 등 10여종을 신규 출시했다.
수산물의 경우 오프라인 대형마트 최초로 '홈마카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홈마카세는 홈과 오마카세의 합성어로, 고급 횟감용 재료를 통해 가정에서도 고급 일식을 즐길 수 있는 콘셉트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선물세트는 고등어초회, 참치, 단새우, 우니 등을 비롯해 감태, 초밥용 소스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법인과 기업체 대량 구매 고객들을 대응하기 위해 사전예약 기간 동안 일부 선물세트에 한해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온에서 운영하는 롯데마트몰에서도 8월 1일부터 9월 6일까지 롯데마트와 동일한 혜택으로 사전예약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고주현 롯데마트·슈퍼 커머셜플랜팀장은 "이번 추석은 가성비부터 프리미엄, 차별화 상품까지 다양한 고객 취향에 맞추어 다채로운 사전예약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가장 좋은 혜택으로 추석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풍성한 명절과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을 미리 준비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이 깐 `고액 월급`에 `부글부글`…의원 특권 폐지 신호탄 되나
- 30대女 “남편, 부동산·코인 또 몰래 투자 후 돈 날려…‘이혼’이 답일까”
- 비트코인 6만8000달러 탈환…내일 새벽 4시 `대 사건`이 터진다
- 대한민국이 북한?…프랑스 `역대급` 무지에 장미란 뿔났다
- [단독]셀러들, 위메프 계정 도용 의혹 제기…"유동성 해결하려 도용해 물건 팔아"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