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전국 167개 전시장서 ‘그랑 콜레오스’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노코리아가 4년 만에 선보인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전시차를 전국 167개 전시장에 모두 입고했다고 28일 밝혔다.
르노 성수 방문 고객은 전시장에서 프로덕트 스페셜리스트의 설명과 함께 다양한 컬러의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차량을 만나볼 수 있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는 8월 중 친환경차 인증이 완료되면 9월 6일 E-Tech 하이브리드 모델부터 고객 인도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월 31일까지 '르노 성수'서 출시 이벤트
파노라마 스크린 체험하고 굿즈 경품도
9월 6일부터 하이브리드 고객 인도 개시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르노코리아가 4년 만에 선보인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전시차를 전국 167개 전시장에 모두 입고했다고 28일 밝혔다.
르노 성수 방문 고객은 전시장에서 프로덕트 스페셜리스트의 설명과 함께 다양한 컬러의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차량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openR(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 체험존도 마련해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에 탑재된 3개의 12.3인치 파노라마 디스플레이가 제공하는 다양한 커넥티비티 및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르노 성수를 방문하는 고객은 르노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굿즈를 100% 받는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는 8월 중 친환경차 인증이 완료되면 9월 6일 E-Tech 하이브리드 모델부터 고객 인도를 시작할 예정이다. 차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시장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구영배 큐텐 회장 “빠르게 상황 악화돼 위기대응책 무력화”
- 바흐 IOC위원장, 尹대통령에 사과 전달,,,"변명의 여지 없다"
- '한국'을 '북한'으로 소개한 파리올림픽…서경덕 "공식 사과해야"
- '빛나는 동메달' 김우민 "사지가 타들어가는 느낌이었지만..."[파리올림픽]
- '200억 건물주' 유재석 "주식 절대 안해…은행 저축만" 왜?
- “이것이 바라던 세상이냐”…임금을 암살하려 한 자객 [그해 오늘]
- 의·약대, 1등급 싹쓸이…“의대 증원으로 독식 심화할 듯”
- '시청역 역주행' 운전자 신발서 '결정적 증거' 나왔다
- 미·일·영 통화정책 전환 시동…환율 1380원 레인지 벗어날까[주간외환전망]
- 서초 현대슈퍼빌 29억 2222만원…미사강변 18단지, 48명 몰려[경매브리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