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기프티쇼, 티몬·위메프 구매 모바일 쿠폰 정상 사용 가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를 운영하는 KT알파(대표 박승표)는 티몬 및 위메프에서 구매한 자사 발행 모바일 쿠폰을 모두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KT알파는 커피, 편의점, 백화점 등 다양한 브랜드와 공급 계약을 맺고 모바일 쿠폰을 발행해 티몬 및 위메프에서 판매해왔다.
따라서 티몬 및 위메프에서 구매한 '기프티쇼' 모바일 쿠폰은 유효기간 내에 정해진 사용처에서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이 정상이용 가능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를 운영하는 KT알파(대표 박승표)는 티몬 및 위메프에서 구매한 자사 발행 모바일 쿠폰을 모두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KT알파는 커피, 편의점, 백화점 등 다양한 브랜드와 공급 계약을 맺고 모바일 쿠폰을 발행해 티몬 및 위메프에서 판매해왔다.
하지만 최근 티몬과 위메프에서 판매대금 정산 지연 사태가 발생하면서 KT알파는 지난 16일 해당 두 플랫폼에서의 판매를 즉시 중단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존에 판매된 모바일 쿠폰은 구매 취소 및 발행 취소 없이 고객들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했다.
따라서 티몬 및 위메프에서 구매한 ‘기프티쇼’ 모바일 쿠폰은 유효기간 내에 정해진 사용처에서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KT알파는 “티몬과 위메프의 판매대금 정산 지연 사태 이후 빠르게 대응하여 고객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였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며 대응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조치는 티몬과 위메프의 정산 지연 사태로 인해 고객들이 겪을 수 있는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것으로, KT알파의 신속한 대응으로 풀이된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구영배 큐텐 회장 “빠르게 상황 악화돼 위기대응책 무력화”
- 독성 강한 '이것'들 동해안 덮쳤다.. 당한 사람 속출
- '한국'을 '북한'으로 소개한 파리올림픽…서경덕 "공식 사과해야"
- 한국 첫 메달, 사격서 나왔다... 공기소총 10m 혼성 금메달 결정전 진출[파리올림픽]
- '200억 건물주' 유재석 "주식 절대 안해…은행 저축만" 왜?
- 이라크 유도 선수, 파리올림픽 첫 도핑 적발 [파리올림픽]
- 2m 악상어 부산 앞바다 출몰…"공격성 낮지만 주의해야"
- '시청역 역주행' 운전자 신발서 '결정적 증거' 나왔다
- 김우민, 400m 메달에 집중한다.. 800m·1500m 불참[파리올림픽]
- 노상에 현금 80만원 뿌린 40대 남성…일산 호수공원 뛰어들어 숨졌다